상단영역

본문영역

레고그룹, ‘레고 슈퍼 마리오’ 2021년 신제품 공개

레고그룹, ‘레고 슈퍼 마리오’ 2021년 신제품 공개

  • 기자명 박한용
  • 입력 2020.11.18 12:4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고그룹, '레고 슈퍼 마리오' 2021년 신제품

레고그룹이 닌텐도와 협업해 올해 첫 선을 보인 레고 슈퍼 마리오 시리즈의 2021년 신제품 라인업을 공개했다.

내년 1월 1일 정식 출시되는 레고 슈퍼 마리오 신제품은 수집 욕구를 자극하는 새로운 캐릭터와 나만의 슈퍼 마리오 세계를 확장해 흥미진진한 모험을 펼칠 수 있는 스테이지가 다채롭게 포함됐다. 확장팩 4개, 파워업팩 2개, 캐릭터팩 1개 등 총 7개 세트로 구성됐으며 모든 제품은 기존 레고 슈퍼 마리오 시리즈와 호환 가능하다.

레고그룹, '레고 슈퍼 마리오 어드벤쳐 메이커 확장팩'

대표적인 제품인 ‘슈퍼 마리오 어드벤쳐 메이커 확장팩’ 세트는 아이들이 조립은 물론 게임 규칙까지 마음대로 설정할 수 있는 신규 장치가 도입돼 매번 새롭고 창의적인 슈퍼 마리오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세트에 포함된 커스텀 머신을 이용하면 레고 마리오 피겨가 특수 브릭에 반응하는 방식을 마음대로 바꿀 수 있다. 짧아진 제한 시간 내 보다 많은 리워드를 획득하는 미션을 제공하는 ‘스페셜 토관: 대시 30’도 새롭게 포함됐다.

다양한 테마에 따라 새로운 악당과 특별한 스토리를 만날 수 있는 확장팩도 출시된다. ‘멍멍이 정글 맞대결 확장팩’, ‘뻐끔플라워 퍼즐 챌린지 확장팩’, ‘꽃충이의 맹독 늪 확장팩’으로 모험 요소가 강화된 것이 특징이다.

레고그룹, '레고 슈퍼 마리오' 캐릭터팩 시즌2

펭귄마리오, 너구리마리오 등 총 2가지로 선보이는 파워업팩 2종은 실제 게임 속 캐릭터와 같이 배로 미끄럼을 타거나 회전 기술을 구사할 수 있다. 캐릭터팩 시즌2는 집게바, 가시뽀꾸, 닌군, 안개뿌미, 펄럭펄럭, 펄럭하잉바, 독버섯, 콩콩, 프로펠러헤이호, 좀비굼바 등 슈퍼 마리오 게임의 대표적인 인기 캐릭터 10종이 랜덤으로 포함돼 풍부한 즐길 거리는 물론 수집의 묘미도 더했다.

특히 이번 신제품에는 컬러 센서가 반응하는 새로운 색상 브릭이 추가된다. 기존 물(파란색), 용암(빨간색), 사막(노란색), 평원(초록색)에 이어 독이 흐르는 소다 정글 환경(보라색)이 더해졌다. 각 색상의 브릭 위에 레고 마리오 피겨를 올려 놓으면 발 밑에 장착된 컬러 센서가 색을 탐지하고 눈과 입, 배에 부착된 LCD 화면을 통해 즉각 반응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레고그룹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