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슈돌’ 시계 사랑꾼 하오, 멋진 시계 가득 ‘시계 집’ 대공개

‘슈돌’ 시계 사랑꾼 하오, 멋진 시계 가득 ‘시계 집’ 대공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11.22 10:0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하오의 남다른 시계 사랑이 공개된다.

22일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357회는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이라는 부제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그중 개리 아빠는 하오에게 시간 개념 가르치기에 나선다. 하나를 가르쳐 주면 열을 아는 지니어스 하오가 시간 개념을 어떻게 배워갈지 궁금해진다.

평소에도 남다른 시계 사랑을 보여주는 ‘시계 사랑꾼’ 하오는 그날의 기분과 패션에 따라 자신이 원하는 시계를 착용하고 한다. 이날 역시 하오는 시계 집 안 빼곡한 시계들을 보며 시계 고르기에 나섰다. 행복한 표정으로 시계를 고르고 또 고르는 하오의 모습이 너무나 사랑스러웠다는 후문이다.

개리 아빠는 그런 하오에게 처음으로 시간에 대해 알려줬다고. 눈으로 시간의 흐름을 볼 수 있는 모래시계를 활용해 쉽고 재미있게 ‘시간’을 배울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이때 하오는 아빠의 가르침을 토대로 모래시계를 이용해 6분 반숙 달걀 삶기에 도전한다는 전언. 이에 하오가 모래시계를 보며 정확히 6분을 재서 맛있는 반숙 달걀을 만들 수 있을지 호기심이 상승한다.

그런가 하면 시계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던 강부자가 예상치 못한 일 때문에 당황하는 일도 있었다고 한다. 과연 웃음이 끊이지 않던 하오를 시무룩하게 만든 그 사건은 무엇일까. 개리 아빠와 하오는 사건을 해결하고 다시 웃음을 찾을 수 있을까. 이 모든 질문에 대한 답이 공개될 ‘슈돌’ 본 방송이 기다려진다.

한편 시계 사랑꾼 하오의 시계와 함께하는 즐거운 하루는 오는 11월 22일 일요일 밤 9시 15분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357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제공 :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