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이디어 반전' 몽블랑X피렐리 캐리어 바퀴가 명품으로

'아이디어 반전' 몽블랑X피렐리 캐리어 바퀴가 명품으로

  • 기자명 김기홍
  • 입력 2020.11.26 15:4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몽블랑, #MY4810 몽블랑 X 피렐리
몽블랑, #MY4810 몽블랑 X 피렐리 트롤리 라이프스타일 컷

몽블랑이 이탈리아 타이어 브랜드인 피렐리의 미니 바퀴를 달아 눈길을 끈다.

여행용 캐리어의 바퀴가 이탈리아 타이어 브랜드 피렐리의 바리미티드 에디션인 ‘#MY4810 몽블랑 x 피렐리 리미티드 에디션 트롤리‘를 선보인다. 

몽블랑의 기존 #MY4810 트롤리에 피렐리를 대표하는 고성능 타이어 P ZERO™의 디자인 요소들이 더해졌다.

캐리어 바퀴의 휠에 레드로 포인트를 준 톡톡 튀는 컬러감이 특징이다. 정밀한 높이 조절이 가능한 멀티 스톱 핸들 바에는 두 브랜드의 콜라보를 알리는 “Montblanc x Pirelli”가 레이저로 새겨져있고, 탄성이 높은 폴리카보네이트 경량 셸로 제작돼 탁월한 탄성력과 복원력을 자랑한다.   

몽블랑, #MY4810 몽블랑 X 피렐리 트롤리 라이프스타일 컷
몽블랑, #MY4810 몽블랑 X 피렐리 트롤리 라이프스타일 컷

무엇보다 주목할 점은 피렐리 R&D 센터에서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 트롤리를 위해 특별히 제작한 러버 소재를 사용하여 휠을 제작한 것. ]

비대칭이 특징인 P ZERO™ 타이어의 트레드를 그대로 새긴 이 특별한 휠은 기존 몽블랑의 #MY4810 트롤리에 비해 소음을 10% 저감하여 더욱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혁신적인 기술과 디자인으로 눈길을 끄는 #MY4810 몽블랑 x 피렐리 리미티드 에디션 트롤리는 몽블랑 백화점 매장 및 공식 e-부티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몽블랑은 #MY4810 몽블랑 x 피렐리 리미티드 에디션 트롤리 출시를 기념해, 모든 트롤리 구매 고객에게 러기지 벨트를 증정하는 매장 프로모션을 연말까지 진행한다.

/지피코리아 김기홍 기자 gpkorea@gpkorea.com, 사진=몽블랑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