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회계사 1차 합격 돕는 '교재제공 입문무제한패스' 눈길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회계사 1차 합격 돕는 '교재제공 입문무제한패스' 눈길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12.04 16:5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년 공인회계사 시험 접수 일정이 내년 1월 7일부터 시작될 예정인 가운데, 시험 일정은 내년 2월 28일(일)로 예정됐다. 이번 공인회계사 최소 합격 예정 인원은 1,100명으로 알려지며 많은 CPA 준비생들이 회계사/세무사 자격 취득 전문기관인 해커스 경영아카데미를 찾고 있다.

이에 회계사 인강으로 추천받는 해커스 경영아카데미에서 CPA 1차 시험 대비를 위해 ‘해커스 회계사 교재제공 입문무제한패스’를 선보여 인기를 얻고 있다.

해당 상품은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전문 교수진 강의를 제공하기 때문에 회계사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 회계사 과목별 필수 개념을 한 번에 익히고 싶은 수험생이거나 회계사 1차 시험 일정을 전략적으로 대비하고 싶은 수험생에게 유용하다.

‘해커스 회계사 교재제공 입문무제한패스’는 해커스 회계사 학습전략 만족도 100% 재무회계 김원종, 해커스 세무사 강의만족도 1위 세법 원재훈, 재무관리 윤민호 교수가 강의를 진행한다. 김원종 교수는 회계사 입문자를 위해 체계적인 이론 설명을 진행하고 원재훈 교수는 도식화와 생활 사례를 통해 수강생들의 빠른 세법 이해를 돕는다. 마지막으로 윤민호 교수는 수학 기초가 부족한 수험생을 위해 상세하게 공식을 도출하여 강의를 진행한다.

실제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수강생들은 “회계원리는 회계사/세무사 공부의 시작이다. 김원종 교수님이 충실한 이론 설명과 포인트를 강조해주셔서 무엇을 중심으로 공부해야 하는지 알 수 있었다”, “원재훈 교수님께서 어려운 세법을 입문자를 위해 알기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설명해주셔서 부담을 적게 가지며 공부할 수 있었다”며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회계/세법 강의를 추천했다.

이와 함께 해커스 경영아카데미는 ‘회계사 교재제공 입문무제한패스’ 수강생들에게 기초 개념 정립을 위해  베스트셀러 1위 해커스 세법 비기닝 교재를 포함한 회계사 필수 입문 교재 3종을 제공한다.

추가로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효율적인 학습을 위해 ▲배수제한 없는 180일 무제한 수강 서비스와 ▲PC다운+모바일 수강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현재 해커스 경영아카데미는 ‘해커스 회계사 교재제공 입문무제한패스’ 오픈 감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간단한 퀴즈를 맞힌 수험생들은 ‘해커스 회계사 교재제공 입문무제한패스 1만 원 수강료 지원권’을 받을 수 있다.

참고로 해커스 회계사 학습전략 만족도 100% 재무회계 김원종, 해커스 세무사 강의만족도 1위 세법 원재훈 교수와 베스트셀러 1위 해커스 세법 비기닝 교재에 대한 근거 문구는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나아가, 해커스는 인강·공무원·자격증 교육 전문 챔프스터디와 해커스어학원을 운영하고 있으며, 해커스 경영아카데미는 CTA 자격증 준비생들을 위해 세무사 1차, 세무사 2차 학원을 운영하고 있으며 지텔프(G-TELP), 상법, 재무, 법인세, 원가회계 인강(강의)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전산세무 1급·2급, 전산회계 1급·2급 시험 인강과 재경관리사, 회계 자격증 인강은 해커스금융에서 수강 가능하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