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원더브라,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란제리 출시

원더브라,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란제리 출시

  • 기자명 박한용
  • 입력 2020.12.08 08:4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더브라, 2020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란제리 출시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전문기업 그리티(GRITEE, Inc.)가 전개하는 푸쉬업 브라 브랜드 ‘원더브라’가 2020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원더브라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트렌디한 레드 컬러와 시크한 블랙 컬러 2종의 브라팬티 세트로 출시한 원더브라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은 화려한 레이스를 브라 컵과 하변에 넓게 적용해 홀리데이를 위한 섹시함이 더해진 롱브라 스타일로 디자인 됐다. 동시에 편안한 착용감의 속옷을 찾는 소비자들이 많아 짐에 따라 옷맵시를 살려주면서도 편안함이 강점인 노와이어 브라렛 형태를 적용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였다.

또 브라렛 형태지만 푸쉬업 몰드를 적용해 원더브라 특유의 강력한 볼륨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으며, 트라이앵글 몰드가 가슴을 전체적으로 감싸줘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세트로 구성된 팬티도 앞면에 레이스 소재를 사용해 화려함을 더했으며, 뒷면에는 햄 라인 디자인을 적용해 겉옷 위로 라인이 드러나지 않는다.

이번 원더브라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은 원더브라 공식 온라인몰에서 단독으로 출시되며, 제품 구매 시 ‘크리스마스 기프트 박스’에 배송되어 소중한 이를 위한 특별한 선물로도 제격이다.

원더브라, 2020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란제리 2종과 기프트 박스 구성

또한 원더브라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크리스마스 에디션 구매 고객 전원에게 X-mas 스크래치 쿠폰, 크리스마스 양말, 양키캔들을 특별 선물로 증정한다. 100% 당첨 확률의 ‘스크래치 쿠폰’은 ▲1등(5명)에게는 브라팬티 8종 풀세트 ▲2등(10명)에게는 5만 원 적립금을 제공하며, ▲3등과 4등에게는 각각 전 상품 12%, 5% 할인 쿠폰을 준다.

그리티 관계자는 “원더브라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은 속옷 하나만으로도 홀리데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화려하면서 섹시한 디자인을 적용한 동시에 편안함도 놓치지 않은 언더웨어로 특별히 기획된 한정 상품”이라며, “올 한해 고생한 가족, 친구, 연인은 물론 나를 위한 센스 있는 선물로 적극 추천한다”고 말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그리티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