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 가수 '비' 신곡 뮤비에 '올뉴 지프 글래디에이터' 협찬
지프, 가수 '비' 신곡 뮤비에 '올뉴 지프 글래디에이터' 협찬
  • 박한용
  • 승인 2021.01.07 09: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홍보대사 비(RAIN)의 신곡 '나로 바꾸자(duet with JYP)' 뮤직비디오에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 협찬
지프가 브랜드 홍보대사 비(RAIN)의 신곡 '나로 바꾸자(duet with JYP)' 뮤직비디오에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 차량을 협찬했다.

FCA코리아 지프가 브랜드 홍보대사 '비'의 새 음원 '나로 바꾸자(duet with JYP)' 뮤직비디오에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 모델을 협찬 차량으로 제공했다고 7일 밝혔다.

가수 비의 신곡은 뉴 잭 스윙 장르 댄스곡으로, 해당 음원 뮤직비디오에서 파란색 외장 컬러의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가 비와 함께 화려하게 등장해 넘치는 포스를 뽐냈다. 긴 전장과 높은 전고, 지프의 상징적인 세븐슬롯 그릴, 원형 LED 헤드램프, 오프로드용 타이어 등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뮤직비디오 인트로 부분 주행 장면에서는 어디든 거침없이 달리는 글래디에이터의 매력이 빛을 발했다. 비가 하드탑을 분리하고 오픈에어링을 즐기며 드라이빙을 하는 모습을 통해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가 시장에서 유일한 컨버터블 픽업트럭이라는 점을 강조했다.

비는 지프 브랜드의 공식 홍보대사이자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의 국내 1호차 오너다. 지난해 9월 글래디에이터 인도식에서 지프 오너들만의 수신호 인사법인 지프 웨이브를 시연하기도 했다.

제이크 아우만 FCA 코리아 사장은 "2021년 새해의 시작과 동시에 지프 브랜드 홍보대사 비의 신곡 뮤직비디오를 통해 국내외 팬들에게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의 독보적인 존재감을 노출할 수 있어서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는 국내에서 공식 사전계약을 시작한 지 2주 만에 2020년 인도 가능한 300대 물량이 모두 소진될 만큼 주목받고 있는 지프의 라이프스타일 중형 픽업이다. 이후 200대의 추가 물량 또한 계약이 완료되는 등 식지 않는 인기를 자랑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FCA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