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해커스,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 돕는 '2021 연간 합격반' 인기

해커스,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 돕는 '2021 연간 합격반' 인기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1.01.19 14:1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인중개사 시험이 상대 평가로 전환될 예정으로 밝혀져, 올해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일정에 맞춰 공인중개사 공부방법을 찾는 수험생이 많다.

이 가운데 공인중개사 학원 및 공인중개사 인강으로 추천받는 해커스에서 공인중개사 시험 일정에 대비해 시험 과목별 공부 방법을 제공하는 '2021 연간합격반'을 운영해 주목받고 있다.

공인중개사 시험은 응시자격이 따로 정해져 있지 않아 누구나 응시가 가능하며, 취득 후 갱신 없이 평생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부동산 관련 기업, 공기업 취업 등 다양한 곳에서 가산점으로도 활용이 가능해 노후를 준비하는 중장년층부터 취업을 준비하는 청년층에까지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자격증이다. 이에, 이번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공인중개사 1차, 2차 시험 연간 합격반에 더욱 시선이 쏠리고 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2021 연간합격반’은 제32회 공인중개사 시험에 도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개설된 공인중개사 강의(인강)로, 직장생활, 육아 등으로 인해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에 많은 시간을 투자할 수 없는 수험생들을 위해, 꾸준히 공부할 수 있도록 1년 이상의 수강 기간을 제공한다.

더불어, 수강 신청 시 ▲2021 시험일까지 무제한 수강 ▲2021년 공인중개사 시험과목 전 교재 16권 ▲합격을 위한 필수패키지 4종 세트 특별증정(PDF 제공) ▲2021 유료특강 ▲부동산투자·경매 강의 ▲전국모의고사 8회분 ▲여행 영어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모두 제공한다.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2021 연간합격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해당 사이트와 해커스 공인중개사 유튜브를 통해 부동산중개사 자격증 취득에 필요한 공인중개사 무료 인강, 기출문제, 공인중개사 기본서, 공인중개사 교재 추천, 공인중개사 전망 등 다양한 콘텐츠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는 인강·공무원·자격증 교육 전문 챔프스터디를 운영하고 있으며,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를 통해 공인중개사 강의(인강) 등을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