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테제와, ‘롤스 벽걸이 CD 플레이어’ 신제품 출시

테제와, ‘롤스 벽걸이 CD 플레이어’ 신제품 출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1.02.04 15:15
  • 수정 2021.02.04 15:1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제와가 ‘롤스(ROLL’S) 벽걸이 CD 플레이어’ 신제품을 2021년 1월 출시했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벽걸이형 멀티 CD 플레이어로, 편리하고 다양한 기능과 함께 모던하게 디자인 돼 인테리어 효과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롤스(ROLL’S) 벽걸이 CD 플레이어’는 기본구성 벽걸이형 거치대와 360도 회전이 가능한 스탠드형 거치대까지 2가지로 구성, 2가지 거치 방법으로 원하는 공간에 활용이 가능하며 여러 공간에 두루 어울릴 수 있다. 다양한 인테리어에 어울리는 감성 디자인도 눈에 띈다. 군더더기 없이 심플하고 모던하게 디자인 돼 인테리어 어느 공간에나 어울리는 인테리어 효과도 톡톡히 누릴 수 있다.

모던한 실루엣을 자랑하는 ‘롤스(ROLL’S) 벽걸이 CD 플레이어’는 고급 LED 디스플레이를 자랑한다. 눈부심 방지 기술을 채용해 강한 햇빛이나 조명이 있는 환경에서도 정확한 체크가 가능하다. 전원 상태, 블루투스, FM 라디오, 주파수 검색, CD 재생, USB 등 모든 기능을 LED 디스플레이를 통해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다.

고가의 CD 플레이어에만 들어가는 기능인 설정 메모리 백업 기능도 있다. 전원 차단 시에도 시계, 알람 설정, 라디오, CD 재생 등 메모리를 재설정 없이 모두 기억하기 때문에 매번 설정을 다시 해야하는 불편함이 없다.

원음 손실 없는 고퀄리티의 사운드를 갖춘 듀얼 스테레오 스피커를 탑재한 것도 눈에 띈다. 탄탄한 저음, 풍성한 중음, 또렷한 고음 등 어떤 콘텐츠든 입체감 있고 균형잡힌 사운드로 음악의 몰입감을 더 한다.

스마트폰 및 태블릿과 무선 연결되는 블루투스 V5.0 기능도 있다. 스마트폰 및 태블릿 PC에 있는 음악을 무선으로 연결해 최신 음원을 CD 플레이어에서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블루투스 버전 5.0 칩셋을 탑재해 빠른 데이터 전송은 물론 안정적인 연결 상태로 음악을 들을 수 있다.

2가지 방법의 온 앤 오프 기능을 갖춰 편의성도 높였다. 제품이 가까이 있을 땐 전원선을 당겨 간편하게 제품을 끄고 켤 수 있으며, 제품이 멀리 있더라도 스마트 리모컨으로 편리하게 컨트롤 할 수 있다. 스마트 리모컨은 원거리에서도 즉각적인 반응을 보여 모든 기능을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멀티 미디어 지원과 FAT32 포맷 USB 메모리와 완벽히 호환된다. CD, CD-R, CD-RW, MP3, WMA의 다양한 미디어와 완벽하게 지원되며, FAT32 형식의 포맷 방식을 지원한다. 3.5mm AUX 오디오 입출력 단자가 있어 헤드셋, 이어폰 연결은 물론, AUX 케이블을 이용해 스마트폰, 외부 스피커, 노트북 등 다양하게 연결이 가능하다.

디지털 FM 라디오 기능도 내장돼 있다. 초고성능 내장 안테나를 채택해 고감도의 뛰어난 음질로 다양한 채널의 방송을 청취할 수 있다. 외에도 A-B 구간반복, 4가지 플레이어 모드(한 곡 반복, 모두 반복, 셔플, 보통) 반복 등의 기능이 있기 때문에 태교 콘텐츠 뿐 아니라 한글, 동화, 영어, 동요 듣기 등 각종 콘텐츠를 편리하게 들을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