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락티브, 어린이를 위한 3천만원상당 착한 기부 눈길

락티브, 어린이를 위한 3천만원상당 착한 기부 눈길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1.02.24 10: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 육아멘토, 의학박사 오은영박사가 배합, 온 가족 장 건강 맞춤 솔루션을 제시하는 건강기능식품브랜드 ‘락티브’에서 ‘어린이를 위한 착한 기부’를 진행했다. 락티브는 소외계층 어린이들을 위한 어린이 유산균 제품 3천만원 상당을 기부하며 아이들을 위하는 마음을 표했다.

락티브 관계자는 “오은영 박사님의 진정으로 아이들을 위하는 에너지에 힘입어 3천만원 상당의 어린이 유산균 기부를 진행했다. 오은영 박사님은 락티브 계약 이전부터 아이들을 위해 기여하고자 했으면 하는 의사를 표하셨고, 락티브 역시 오은영 박사님과 함께 좋은 제품을 만드는 것 뿐 아니라 진심으로 아이들을 케어하고자 한다” 며, “모든 아이들이 조금 더 건강하고 행복하게 자라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소외계층 아동, 결식 아동들을 위한 꾸준한 기부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라고 전했다.

오은영 박사는 의학 박사 학위를 취득하고, 육아를 돕는 방송에 멘토 출연, 육아 관련 서적 집필로 엄마들의 고민을 함께 해결해주는 국민 육아 멘토로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다. 아이들 관련 제품, 건강기능식품 등 많은 광고 제의에도 불구하고 묵묵하던 오은영 박사가 최근 락티브와 함께 유산균 성분 배합에 직접 뛰어들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오은영 박사가 성분 배합 개발한 장건강 제품으로는, 우리아이가 잘먹고 잘누는 ‘락티브 우리아이 비타유산균’ 부터 온가족을 위한 ‘락티브 프로바이오틱스 패밀리 유산균’, 여성 질유래 유산균 시크릿 솔루션 ‘락티브 시크릿케어 유산균’, 유익균의 증식을 돕는 고함량 프리바이오틱스 ‘락티브 프리바이오틱스 5000앤 아연’, 5중 기능성의 ‘락티브 포스트 신바이오틱스’ 등 총 5종이 있다. 5종 모두 과학적인 배합으로 장 건강 맞춤 솔루션을 제공한다.

‘락티브 우리아이 비타 유산균’은 세계적인 유산균 제조기업 100% 듀폰-다니스코 코팅 유산균을 사용하였고 장 정착력, 생존력이 모두 검증된 LGG 유산균을 핵심 균주로 사용했다. 아이들에게 맞는 균주 650억마리를 투여해 100억마리를 보장하며, LP-155 등 검증된 유산균과 알러젠-Free, NON-GMO 유산균으로 믿을 수 있는 원료로 설계되었다. 설탕 등 8가지 무첨가에 성장기 필수 영양소도 함유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