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천재교과서 밀크T, "초등인강으로 사교육비 부담 줄인다"

천재교과서 밀크T, "초등인강으로 사교육비 부담 줄인다"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1.03.27 14: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 명의 자녀 모두 학원을 보내기에 학년이 올라갈수록 점점 부담이 커지는 것 같아요. 막내도 이제 내년이면 초등학생이 되는데, 아이마다 공부해야하는 과목은 늘어나고 비용까지 높아지니 걱정이 앞서네요."

이는 다자녀를 둔 학부모들의 공통된 고민거리일 것이다. 해가 갈수록 사교육비 부담이 증가하면서 경제적이고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는데, 이와 관련해 최근 스마트학습 혹은 초등인강이 인기 공부방법으로 떠오르고 있다.

그 중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학습 '밀크T 초등'은 초등 전 학년, 전과목 공부를 태블릿PC 하나로 할 수 있어 효율적이라는 평이다.

천재교육 밀크T 초등은 초등학교 교과서 내용을 그대로 디지털 기기 속에 담았다. 학습생의 학교 진도에 따라 예습과 복습이 가능하며, 다양하고 재미있는 멀티미디어와 AI, 디지털체험, 스마트 펜 기능을 이용해 쌍방향 소통이 가능하다. 직접 학습콘텐츠를 보고 즐기는 것은 물론 관리선생님과의 주기적인 소통으로 학업성취도를 향상시킬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기본 개념 외에도 심화 과정이 필요한 영어와 수학 과목을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수준별 학습 서비스도 제공 한다. 학습 전 진단평가를 시행하는데, 인공지능(AI)이 학습생의 성취도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그에 맞는 맞춤 커리큘럼을 제시해준다.

이 또한 학부모들의 큰 호평을 받고 있으며, 모든 초등공부 과목을 세세하게 공부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학원의 대안으로 각광 받고 있다. 집안의 자녀가 여러 명인 경우에도 기기 하나로 공부할 수 있어 교육비 절감에도 도움이 된다.

사교육비 부담을 확 줄인 초등인강 천재교과서 밀크티는 현재 초등 전과목 공부 10일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