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편집 : 2024-04-28 06:47 (일)

본문영역

슈퍼GT, 서울모터쇼에서 마니아 눈길 `확 잡는다!`

슈퍼GT, 서울모터쇼에서 마니아 눈길 `확 잡는다!`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3.03.29 22:3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T500, GT300 머신 전시 이벤트로 5월 개최 붐조성


슈퍼GT코리아조직위원회(위원장 이명옥)는 29일부터 4월 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서울모터쇼에 참가해 2013 슈퍼 GT 올스타 한국 대회 붐조성에 들어간다.  

이번 2013 서울모터쇼에 참여하는 슈퍼 GT 조직위는 행사장 내 홍보 부스를 설치해 모터쇼를 방문한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먼저 홍보 부스에서 응모권 작성 후, 응모함에 응모를 한 대상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매일 50명씩 총 500명에게 슈퍼 GT 올스타 관람 티켓(GRADE B, 그랜드스탠드 전일권)이 주어진다. 11만원 상당의 그랜드스탠드 전일권의 혜택이 푸짐하게 제공되는 만큼 서울모터쇼의 많은 관람객들의 눈과 귀는 슈퍼 GT로 모아질 것으로 보인다.  

이밖에도 홍보 부스에서는 슈퍼 GT 올스타 한국 대회에 출동할 GT 500 머신(닛산 페어레이디 Z)와 GT 300 머신 (람보르기니 가야르도)이 전시되며, 슈퍼GT한국대회에 참가하는 대표팀인 쏠라이트 인디고레이싱팀의  제네시스쿠페 GT가 전시되어 역동적인 슈퍼 GT의 이미지를 한껏 뿜어낼 예정이다.
 
그리고 홍보 부스 내에 설치된 인폼데스크에서는 방문자들을 위해2013슈퍼GT 올스타 한국 대회에 대한 정보와 다양한 기념품들을 제공한다.  

관람객을 대상으로 현장에서 참여할 수 있는 퀴즈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슈퍼GT에 대한 이해도와 관심도를 동시에 높이기 위해 준비된 퀴즈이벤트는 슈퍼GT와 관련된 퀴즈를 맞춘 관람객에게 선물을 제공한다. 또한 부스 내에는 전문 행사MC가 상주하면서 레크레이션 프로그램을 진행해 행사장을 찾은 일반인들이 즐겁게 관람할 수 있도록 운영할 예정이다.  

모터스포츠를 좋아하는 젊은 층을 겨냥해 SNS를 활용한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SNS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행사 부스 안에서 슈퍼GT 공식 페이스북에 현장 출제된 퀴즈 정답을 댓글로 올리고 좋아요를 클릭하면 된다.

올해 처음으로 한국에서 열리는 2013 슈퍼GT 올스타 대회는 오는 5월 18일, 19일 2일 동안 전남 영암 인터내셔널서킷에서 열리며, 입장권은 인터넷 옥션티켓(ticket.auction.co.kr)을 통해 온라인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정은지 기자 eunji@gpkorea.com, 사진=슈퍼지티코리아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