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티카, 어린이 맞춤형 `마스크 스트랩` 출시

에티카, 어린이 맞춤형 `마스크 스트랩` 출시

  • 기자명 박한용
  • 입력 2021.04.06 15:39
  • 수정 2021.04.06 17:5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티카(ETIQA)’가 어린이의 얼굴 비율에 맞춰 더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에어웨이 라운드베이직 마스크 에이 키즈’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에티카가 앞서 선보인 에어웨이 시리즈의 어린이 전용 라인으로, 어린이의 얼굴 비율에 맞춘 인체공학적 구조와 통통 튀는 다양한 컬러가 특징이다. 특히 기존 에어웨이 시리즈와 동일하게 돔 형태 구조로 제작돼 여유로운 호흡 공간을 제공하며, 입이 마스크에 닿지 않아 착용 시 답답함을 줄였다.

이와 함께 마스크가 빈틈없이 얼굴에 밀착 및 고정되도록 노즈 와이어를 적용해 활동적인 아이들에게도 적합하며 안경 착용 시의 김서림도 최소화했다. 또한 탄성 있는 소재의 이어밴드로 장시간 착용 시 귀에 가는 부담을 덜었다.

‘에티카 에어웨이 라운드 베이직 마스크 에이 키즈’

이번 라운드베이직 마스크 에이 키즈는 어린이 제품 안전 특별법(KC)에 적합한 마스크로 공인시험기관을 통해 아동용섬유제품 안전기준, 자외선차단율, 유해원소용출, 발암성원료, 형광유무, DMF, DMAc 테스트를 완료해 안전성을 입증받았다. 초고효율 필터가 적용된 4중 구조의 원단이 에티카 성인용 마스크 대비 호흡기 저항률을 20% 이상 향상시켜 어린이가 더욱 편안하게 호흡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동시에 유해 물질로부터 지켜준다. 또한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부드러운 안감이 피부에 자극을 줄여준다.

색상은 핑크, 블루, 옐로우 세 가지로 통통 튀는 배색 이어밴드가 적용돼 아이들의 선호에 따라 선택 가능하며 사이즈는 소형 단일로 출시됐다.

또한 에티카는 길이 조절이 쉽고 마스크를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도와주는 ‘컴포트 마스크 스트랩’을 오는 9일에 출시할 예정이다.

‘에티카 컴포트 마스크 스트랩’

에티카의 ‘컴포트 마스크 스트랩’은 길이 조절장치를 이용해 최소 39cm에서 최대 74cm까지 조절 가능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하며, SGS에서 인증받은 100% 무독성 실리콘을 사용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에티카 ‘컴포트 마스크 스트랩’은 마스크와 이어주는 부분에 마그네틱을 장착해 더 편리하게 마스크 탈부착이 가능하며 외부 오염으로부터 마스크를 보호한다. 비누 세척이 가능한 스트랩으로 더욱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하며, 모던하고 감각적인 디자인과 블랙화이트 컬러로 스타일리시함을 더했다.

그 밖에도 에티카는 3중 원단 구조 일회용 마스크인 에티카 브리즈 마스크와 성인 사이즈에 맞게 출시된 에어웨이 라운드베이직 마스크 에이의 신규 컬러를 선보였다. 브리즈 마스크는 기존 컬러인 듀 화이트, 웨이브 폼 민트, 던 핑크 세 가지에 스킨 베이지, 라일락 퍼플이 새롭게 추가됐다. 또 라운드베이직 마스크 에이는 그레이 컬러를 새롭게 선보였으며, 네이비 컬러도 추가로 내놓을 예정이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에티카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