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머신 유라, 4월 백화점 프로모션 실시
커피머신 유라, 4월 백화점 프로모션 실시
  • 박한용
  • 승인 2021.04.08 15: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라가 전국 주요 백화점에서 4월 할인, 사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위스 프리미엄 전자동 커피머신 브랜드 '유라(JURA)'가 오는 30일까지 전국 주요 백화점에서 4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유라 가정용·상업용 전자동 커피머신을 최대 15% 할인한다.

가정용 커피머신 할인 품목은 신제품 D4를 비롯해 유라 스테디셀러 커피머신 8종으로 구성됐다. 블랙 커피 추출에 특화된 D4는 12일(월) 오후 3시 쇼핑 라이브 런칭 방송과 함께 판매 개시, 백화점에서는 1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쇼핑 라이브 방송 중에는 신제품 D4를 최대 20% 할인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그 외 스위스 유라의 하이엔드 커피 추출 기술을 집약한 △Z6, 역사상 가장 아름다운 디자인의 커피머신 △ENA8, 블랙&실버 컬러가 조화를 이룬 모던 디자인의 △E8, △E6이 할인 품목에 해당된다. 스위스 장인의 핸드 메이드로 정밀 제작돼 디테일한 아름다움을 자랑하는 시그니처 라인 △ENA8 매시브 알루미늄은 1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스페셜 할인 데이’에는 지정한 제품에 한해 추가 3% 할인이 적용된다.

오피스 카페를 운영, 직원들을 위한 프리미엄 커피 복지를 실현할 수 있는 상업용 커피머신도 13% 할인된다. 컴팩트한 크기로 소, 중형 사무실에 적합한 △WE6, △WE8과 정교한 커피 추출 기술로 취향에 따라 커스터마이징 커피를 즐길 수 있는 △X6, △X8이 할인 적용된다. 유라는 오피스 커피머신 추천, 원두 공급, 바리스타 지원, 케이터링 혜택을 기업 맞춤 별로 큐레이션하는 ‘OCS(Office Coffee System)’를 시행하고 있다.

이번 4월 백화점 프로모션에서 받을 수 있는 사은 혜택도 풍성하다. 4월 한달 간 유라 커피머신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에스프레소 블랜딩 원두를 기본 증정한다. 여기에 구매하는 커피머신에 따라 △최고급 싱글 오리진 스페셜티 커피 원두 △유라 클리닝 타블렛 △유라 보틀 등을 추가 사은 혜택으로 제공한다.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알라카르테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유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