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프리미엄 인솔 시다스, ‘시다스 래플 이벤트’ 실시

프리미엄 인솔 시다스, ‘시다스 래플 이벤트’ 실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1.06.04 10: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랑스 프리미엄 인솔(깔창)브랜드 ‘시다스(SIDAS, 이하 시다스)’의 한국 공식유통사 ’월터워커’가 6월 3일부터 10일까지 8일간 7만원 이상 기성품을 구매할 시 한정판 스니커즈를 무료로 증정하는 시다스 래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소식을 전했다.

시다스 기성품 인솔을 구매할 경우 자동으로 래플 응모가 되며, MZ세대들을 중심으로 무작위 추첨을 통해 선정된 사람에게 제품 구매의 기회를 부여하는 ‘래플(raffle)’ 형식의 이벤트이다. 당첨자 발표는 6월 25일로 당첨자 개인 SMS로 안내가 될 예정이다. 래플 상품은 인기가 많은 뉴발란스 993과 나이키 덩크 로우 블랙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제품별 1명에게 무료로 증정될 예정이다.

키즈부터 노년층까지 전 연령층이 발의 형태와 걸음걸이, 잘못된 생활 습관으로 인한 통증 등 개개인마다 모두 다른 신체적 특징과 고민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아무리 좋은 신발이라 해도 100% 고객의 발과 그에 따른 니즈를 만족시키기 어렵다. 그 중 20대의 경우에는 체력적인 부분이 우수하여 발 통증을 많이 느끼지 못하지만, 실제로 발 측정을 했을 경우 문제가 있는 경우가 많다.

월터워커 시다스 관계자는 “시다스는 50년의 노하우를 통해 고객님의 발과 신체의 특성을 파악하고, 딱 맞는 인솔을 추천 및 제작해 주기 때문에, 내 발에 맞지 않는 신발을 착용하여 유발되었던 통증을 효과적으로 예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이벤트를 통해 2030세대들이 50년 역사를 자랑하는 시다스 브랜드를 알고 시다스의 노하우를 통해 내 발과 대해 정확하게 알고 건강을 챙기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50년 역사를 가진 프랑스 프리미엄 인솔 브랜드 ‘시다스’는 발 전문가인 마스터들이 개개인의 족형을 분석하여 상품을 추천해 주는 시스템으로 스포츠의 본고장 유럽에서 최근 반세기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로 현재 일원점, 가로수길점, 논현점, 판교점, 남양주점, 여의도점 6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본 래플 프로모션은 월터워커 시다스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