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티카’, 통기성 강화된 ‘에어라이트 마스크’ 출시

‘에티카’, 통기성 강화된 ‘에어라이트 마스크’ 출시

  • 기자명 박한용
  • 입력 2021.06.22 10:1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티카 에어라이트 베이직 마스크

‘에티카(ETIQA)’는 통기성이 강화된 ‘에티카 에어라이트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에티카 에어라이트 마스크’는 본격적인 장마철을 앞두고 고온 다습한 날씨에 보다 쾌적하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으로, 성인용인 ‘에티카 에어라이트 베이직 마스크’와 어린이 전용 ‘에티카 에어라이트 라운드 키즈 마스크’ 두 가지로 출시됐다.

이번 시리즈는 기존 에티카 에어웨이 마스크의 세련된 디자인와 컬러 구성을 유지하는 동시에 경량성 및 통기성을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마스크의 측면 디자인에 따라 베이직, 라운드형 두 가지 디자인으로 세분화했으며, 퍼플, 베이지 2가지 색상의 에티카 에어라이트 베이직과 핑크, 옐로우, 블루의 에티카 에어라이트 라운드 키즈로 색상을 내놓으며 다양한 구성의 스타일과 취향에 맞는 착용이 가능하다.

에티카 에어라이트 라운드 키즈 마스크

뿐만 아니라 에티카는 외부로부터 보호해 줄 수 있도록 경량화된 멜트 블로운(Melt Blown) 소재를 사용하는 한편 얇고 가벼운 중간재를 사용하는 등 차별화된 4중 원단 구조를 적용해 편안한 호흡감을 구현했다. 이에 더해 입체설계 마스크로 밀착력을 높여 외부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하며, 여유로운 호흡 공간을 위해 돔 형태 디자인과 콧등 지지대를 더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에티카는 KC 안전요건 테스트를 비롯해 발암성 염료 검출 테스트, 자외선 차단 테스트, 유해원소 용출 테스트, 안감 피부 자극 테스트 등 전문기관을 통해 7가지 안전성 테스트를 입증 받았다.

에티카는 6월 중 추가적으로 성인용 마스크인 에어라이트 라운드 마스크 민트, 핑크 색상과 에어라이트 베이직 마스크 블랙 색상을 추가로 내놓으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더욱 넓힌다는 설명이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에티카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