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편집 : 2024-04-28 06:47 (일)

본문영역

종로 해커스어학원 '토플 관리반', 밀착관리로 TOEFL 점수 껑충

종로 해커스어학원 '토플 관리반', 밀착관리로 TOEFL 점수 껑충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1.06.24 16:5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가오는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토플(TOEFL) 공부를 시작하려는 대학생 및 취업 준비생들의 움직임이 분주해지고 있다.

이에 종로 토플학원으로 추천받는 해커스어학원은 ‘종로해커스 빡센 토플 관리반’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토플 시험은 난이도가 높은 만큼 여름방학 두 달 안에 원하는 점수를 받기 위해서는 짜임새 있고 집중도 있게 토플 공부를 하려는 자세가 필요하다.

해커스어학원 종로캠퍼스의 빡센 토플 관리반에서는 토플 전문 스타강사의 1:1 밀착 학습관리가 이루어지고 토플러들에게 필요한 공부 습관을 함께 잡아줄 영역별 선생님의 빡센 스터디 관리가 진행된다.

또한 수강생 후기로 검증된 고득점 집중 코스를 통해 목표점수 달성까지 포기하지 않도록 멘탈 관리를 확실하게 해 줄 뿐만 아니라 스터디만을 위한 추가 부교재, 각종 단어시험 및 과제 등을 통해 빠른 성적 향상을 돕는다.

‘종로해커스 빡센 토플 관리반’은 입문, 기본, 중급, 정규 등 다양한 레벨별 강좌가 개설되어 있다. 입문반은 초보 토플러들을 위한 확실한 기본기 완성반이고, 기본반에서는 문제 유형별 접근법에 대한 빡센 훈련이 진행된다. 아울러 중급반에서는 개인별 맞춤 약점 보완 및 시간 단축 문제 접근법을 터득할 수 있고, 정규반에서는 최신 경향 문제풀이 및 실전 문제 훈련이 진행된다.

‘종로해커스 빡센 토플 관리반’은 영역별 강사진의 매일, 매시간 출석 관리가 진행되고, 개인 약점 보완을 위한 데일리 테스트 및 1:1 첨삭이 제공되며 수업 후에도 질의응답을 위한 상담게시판 및 반별 게시판이 운영된다. 아울러 강사진이 직접 참여하는 빡센 스터디는 기본이고 22시까지 전용 자습실에서 추가 의무 자습까지 진행된다.

추가로 수강 기간 중 슬럼프를 극복하는 방법을 특강을 통해 전수하고, 24시간 영역별 강사진과 상담할 수 있는 오픈카톡이 운영된다.

실제로 ‘종로해커스 빡센 토플 관리반’의 수업을 수강한 한 수강생은 Reading 박예진 강사의 수업에 대해 “토플이 완전 처음이었던 저에게 확실하게 토플의 문제 유형들을 알려주셨을 뿐만 아니라, Signal을 파악해 무엇을 중점으로 보고 답을 찾아야 하는지 각 유형별로 정리를 너무 잘해주셔서 확실히 후반쯤 되니 정답률이 높아지더라고요”라고 말했고, Listening 스테파니 강사의 수업은 "노트 테이킹이 중요한 Listening 영역을 공부하는 데에 있어 스테파니 선생님의 노트 필기와 딕테이션 자료는 시험 점수를 올리는 데에 정말 큰 도움이 되었고, '오답이 왜 오답이 될 수 밖에 없는지' 해석 뿐만 아니라 흐름 상 설명을 더해주셔서 들리는 것 이상으로 점수를 얻을 수 있는 수업"이라고 말했다.

또한 Speaking 박민호 강사의 수업에 대해서는 “선생님께서 정말 재미있는 분이시기도 하지만, 무엇보다도 점수를 달성하는 데 있어서의 최소한의 요건을 맞추는 데에 중점을 두셔서 확실하게 점수를 딸 수 있게 해주십니다”라고 말했고, Writing 이예은 강사의 수업 컨텐츠에 대해 “좋은 템플릿을 많이 주시고 부교재에 있는 것만 열심히 하면 점수가 잘 나올 수밖에 없을 것 같은 자료량이었습니다”라고 말했다.

종로 빡센 토플 관리반의 수강생에게는 ▲목표점수 미달성 시 강의 무료 재수강 ▲수강료 10% 지원(*65+/75+/85+/95+ 빡토반 한정) ▲수업 후 22시까지 전용 자습실 제공 ▲빡센 토플 관리반 수강생들만 참여 가능한 수강생 전용특강 등 다양한 혜택이 지원된다

‘종로해커스 빡센 토플 관리반’에 대한 그 밖의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어학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고, 해당 사이트에서는 토플공부, 토익(TOEIC), 토익스피킹(TOEIC Speaking, 토스), 오픽(OPIc), 텝스(TEPS) 등에 대한 정보도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어학원은 ▲마스크 미착용자 출입 통제 ▲열 화상 카메라 운영 ▲학원 전 층 손 소독제 비치 ▲마스크 배포 및 체온계 대여 ▲전문 방역 업체를 통한 정기 소독 실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예방 교육 및 예방수칙 전 층 부착 등 코로나 19 바이러스 예방을 위한 방역지침 준수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따라서 오프라인 수강을 희망하는 수험생도 안심하고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