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브이앤코, 마이스터모터스 서초서비스센터와 ‘리프레시’ 프로모션 실시

브이앤코, 마이스터모터스 서초서비스센터와 ‘리프레시’ 프로모션 실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1.06.25 15:4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이앤코X폭스바겐 마이스터모터스의 ‘리프레시’ 프로모션 이미지 (제공: 브이앤코㈜)

코어탄력 전문 브랜드 브이앤코㈜(V&co)는 폭스바겐 공식딜러 마이스터모터스와 협업해 마이스터모터스 서초 서비스센터에서 ‘리프레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6월 16일부터 3달간 진행되는 ‘리프레시’ 프로모션은 폭스바겐 마이스터모터스 서초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안락한 휴식을 제공하기 위한 공동 프로모션이다.

브이앤코는 자사 베스트셀러 제품인 ‘브이 아로마틱 핸드듀오’를 제공하여 서비스센터 내 고객 대기실인 케렌시아 라운지와 화장실 등 고객의 손길이 닿는 곳곳에 제품을 비치해 방문 고객들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브이 아로마틱 핸드듀오’는 브이 아로마틱 핸드워시&핸드크림으로 구성됐다. 두 제품 모두 시트러스 리프레시 향으로 심신 안정과 즉각적인 활력을 선사한다. 제품 사용 시 풍성한 아로마 향이 공간을 채워 아로마 테라피 같은 공간 센팅(Scenting) 효과가 있다.

또한 촉촉하고 산뜻한 마무리감으로 소비자에게 높은 만족도를 주며, 피부 속 자가 콜라겐 생성을 돕는 ‘코어텍틴’ 성분을 함유해 최근 고급 풀빌라 및 청담 헤어샵 등에서 주목받고 있다.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차량 서비스를 받는 동안 브이 아로마틱 핸드듀오를 체험하며 힐링의 시간을 가질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제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브이 아로마틱 핸드듀오’와 함께 찍은 인증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다섯가지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된다. 매월 10명씩 추첨해 ‘브이 아로마틱 핸드듀오’를 증정할 예정이다.

브이앤코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폭스바겐 마이스터모터스 서초서비스센터의 고객들에게 브이앤코만의 ‘일상 속 휴식’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 모든 순간 최고의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는 두 브랜드가 만나 이런 좋은 기회를 갖게 된 것”이라며 “앞으로도 브이앤코는 브랜드 접점을 더욱 확대할 수 있도록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 전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