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해커스소방, 소방영어 김한나 강사의 '쌩기초 영어 입문서' 무료 배포

해커스소방, 소방영어 김한나 강사의 '쌩기초 영어 입문서' 무료 배포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1.06.28 15:0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년 소방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소방 수험생들이 늘어나는 가운데, 소방영어를 어떻게 학습해야 할지 고민하는 수험생이 많다.

이에 소방공무원 학원 강의 및 소방공무원 인강을 제공하는 해커스소방이 소방영어 김한나 강사를 새롭게 영입하고, 소방영어 입문서 무료배포를 진행한다고 밝혀 주목받고 있다.

소방영어는 일반 공무원 영어 시험과 다르기 때문에 소방영어 고득점을 위해서는 그에 맞는 학습방법을 알아야 한다. 소방영어 김한나 강사는 어휘, 독해, 문법까지 전 파트에 걸쳐 쉽고 빠르게 정답을 캐치할 수 있도록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학습량은 적게 효율은 극대화하는 합격 커리큘럼을 제시해 많은 수험생을 합격으로 이끌 예정이다.

해커스소방은 ‘김한나 쌩기초 영어 입문서’와 해당 교재로 진행되는 입문특강도 무료로 제공한다고 전했다. 먼저, ‘해커스소방 김한나 쌩기초 영어 입문서’ 교재는 매일 선착순 100명(*신규회원 대상)에게 무료로 배포된다. 기존 회원도 해당 교재를 받을 수 있도록, 신규 가입한 친구 ID를 입력하면 입문서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소방 김한나 쌩기초 영어 입문서’는 소방영어를 처음 공부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최신 출제경향과 수험 대책을 수록했다. 더불어 소방 문법, 독해, 어휘 영역에서 출제되는 다양한 영역별 문제 유형을 수록하고, 꼭 필요한 개념만 알기 쉽게 설명해 주어 초시생 필독서가 되고 있다. 이와 함께 해당 교재로 진행되는 입문 특강도 제공해 기초를 탄탄하게 다질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해커스소방은 추가 이벤트로 ‘해커스소방 김한나 쌩기초 영어 입문서’ 무료배포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조건에 맞는 소문내기 게시글을 10건 이상 등록한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하며, 최다 작성자 3명에게는 치킨 세트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소방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사이트에서는 소방공무원 계급, 소방 특채, 소방 경채 등에 대한 정보도 찾아볼 수 있다.

한편, 해커스소방은 김한나 강사를 포함한 다양한 스타 강사진의 강의를 제공하면서, 소방공무원 1위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해커스소방은 최근 1년간 방문자 수 644% 성장(2020.06.01~2020.06.30 해커스소방 사이트 전체(PC+모바일) 일자별 전년동요일 기준 비교, 매출 136% 성장(해커스소방 2019년 대비 2020년 순매출액 비교 기준), 네이버 검색량 14배 이상 성장(19년 대비 20년 소방공무원 필기시험 당일 검색량 기준 (2019.04.06 vs 2020.06.20)하는 등의 높은 성장률을 보여주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는 한경비즈니스 선정 2020 한국품질만족도 교육(온·오프라인 소방공무원) 부문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추가로 9급 공무원·7급 공무원 학원 및 공무원 인강으로 유명한 해커스공무원은 한경 비즈니스선정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교육(공무원) 부문 1위, 헤럴드 선정 2018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 최단기합격 공무원 학원 1위로 선정되었으며, 국가직 공무원·지방직 공무원·서울시 공무원 등 7급 및 9급 공무원 시험과목 강의, 군무원 시험 강의 등을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경찰도 경찰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경찰공무원 학원 강의와 인강을 제공하고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