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종로 해커스어학원, 여름방학 토익 입문자 위한 수강신청 진행

종로 해커스어학원, 여름방학 토익 입문자 위한 수강신청 진행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1.06.29 10:5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격적으로 여름방학이 시작됨에 따라서, 종로 토익학원으로 추천받는 해커스어학원은 토익(TOEIC) 입문자를 위한 '끝장토익' 강좌의 7, 8월 수강신청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참고로 6월 30일(수)까지 종로 해커스어학원의 토익 강좌를 등록하는 경우, 수강료 5% 특별지원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여름방학 중 토익 점수를 확보하고자 하는 수험생이라면 참고할 만하다.

여름방학 동안 토익 점수를 확보하기 위해서는 최신 토익 문제 유형별 특징 분석을 통해 앞으로 나올 토익 문제를 예측하는 것이 중요한바, 특히 시험에 나올 문제만 집중적으로 풀이하여 보다 효율적인 학습이 필요하다고 할 수 있다. 

종로 해커스어학원의 '끝장토익'은 최신 토익 문제 분석을 통해 문제 유형/패턴/빈출표현을 정리하여 시험 문제를 정확하게 예측해주고, 매 수업마다 테스트 핸드아웃을 제공하여 수강생 스스로 실전 감각을 키울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수강생 전용 무료 특강을 통해 '1시간 동안 시험에 나올 문제만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할 뿐만 아니라, 수강생들에게는 LC 파트별 유념해야 할 듣기 포인트와 RC 문법 공식 암기 노하우에 대한 비법을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강사가 직접 참여하는 빡센 스터디와 오픈채팅방을 활용한 1:1 관리 등을 통하여 토익 초보자의 의지박약까지 잡아주는 빡센 관리 시스템 역시 '끝장토익'의 큰 특징이라 할 수 있다.

실제로 끝장토익의 강의를 수강한 한 수강생은 LC 임세훈 강사의 수업에 대해 “RC보다 LC 두려움이 더욱 컸는데 선생님 수업은 LC를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자신감이 생기게 해주시고, 50분 수업이 언제 지나갔는지도 모르게 틈틈이 개그와 재미를 주실 뿐 아니라, 미국 발음과 영국 발음을 직접 발음해주시고 주의해야 할 발음들도 알려주십니다”라고 말했다.

또한 RC 김혜미 강사의 수업에 대해 “문법 암기하는 공식들을 쉽게 외울 수 있도록 도와주셔서 문법에 대한 두려움을 많이 줄어들게 해주시고, 또한 부교재 문제풀이 해석 자료와 숙제 Check List까지 있어서 숙제를 꼼꼼하게 할 수 있도록 도와주십니다”라고 말했다.

종로 끝장토익의 또 다른 수강생은 LC 임세훈 강사의 수업에 대해 “강의 자체가 빡빡하지 않은데도 포인트를 콕콕 잘 찝어주셔서 핵심 포인트들이 굉장히 기억에 남아요”라고 말했다.

또한, RC 양혜미 강사의 수업에 대해 “지문 고르는 법부터 문장에 적용하고 그리고 진짜 토익 문제까지 세심하게 배치해주셔서 하나하나 쌓아가는 느낌이 들었어요”라며 “스터디방에서 계속 질문 올렸던 것 영상 정성스레 만들어주시면서 답변해주시고, 특강 정보나 추가 자료 계속 올려주실 뿐 아니라 연휴에도 쉬지 않고 꾸준히 관리해 주시는게 너무너무 좋았습니다”라고 말했다.

'끝장토익'에 대한 그 밖의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어학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고, 해당 사이트에서는 토익공부, 토익 준비물, 토익학원 비용 등에 대한 정보도 제공하고 있다.

한편 방역 모범학원 해커스어학원은 ▲마스크 미착용 출입 불가, 불량 착용 퇴실 조치 ▲출입구에서 손 소독 필수조치 ▲열화상 카메라를 통한 전원 발열 여부 체크 ▲QR코드 전자 출입명부 작성 ▲통과 스티커 부착 후 입장 등 철저한 방역 수칙을 준수하고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