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편집 : 2024-04-28 06:47 (일)

본문영역

해커스경찰, 2022 경찰공무원 시험 대비 ‘형소법 증거파트 무료 특강’ 진행

해커스경찰, 2022 경찰공무원 시험 대비 ‘형소법 증거파트 무료 특강’ 진행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1.06.29 14:4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년부터 경찰공무원 시험이 개편되면서, 영어와 한국사가 검정제로 변경되고, 경찰공무원 필수과목의 중요도가 더욱 높아졌다.

이에 경찰공무원 학원 강의 및 경찰공무원 인강으로 추천받는 해커스경찰이 경찰 필수과목에 대비할 수 있도록 무료 특강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해커스 경찰학원은 오는 7월에 경시생들이 어려워하는 형사소송법의 증거파트 특강을 7/5(월)~7/6(화) 14시~18시, 7/7(수)~7/8(목) 9시~13시까지 4일간 무료로 진행한다. 형사소송법의 경우, 기승전결의 구조가 아닌 순환구조이기에 단편적인 접근으로는 단계별 이해가 어려운 과목이다. 따라서 더욱 탄탄한 기초 학습이 필요하다.

해커스경찰 측은 수험생들이 단기간에 해당 파트를 정리하고 이해할 수 있도록 해당 특강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형소법 증거파트 무료 특강’은 해커스경찰 형소법 1타 김대환 강사가 수업을 진행한다. 김대환 강사는 단순한 암기가 아닌 사례를 통해 어려운 내용을 쉽고 재미있게 설명하며, 단 4회 만에 해당 파트를 완벽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강의할 예정이다.

추가로 해커스경찰은 형사소송법 증거파트뿐만 아니라 해커스경찰 헌법 3대 천왕 황남기, 신동욱, 박철한 강사의 무료 특강도 진행한다고 전했다. 2022년부터 경찰 시험이 개편되면서 헌법 공부를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하는 수험생들이 많다.

해커스경찰 측은 경찰 헌법이 처음 추가된 과목인 만큼 올바른 공부 방향이 중요하기 때문에 빠른 시간 내 헌법을 준비할 수 있는 무료 특강을 개설했고, 오는 8월에는 경찰행정법 특강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해커스경찰은 2022년 대비 경찰 시험을 준비하는 경시생들을 위해 오는 7월 12일(월) ‘기본이론반’도 개강한다. 해당 강의는 형사법, 헌법, 경찰학 3과목 종합반으로 경찰 기본이론을 탄탄히 할 수 있다. 더불어 헌법 전문가 황남기, 신동욱, 박철한 강사, 형사법 김대환, 이용배 강사, 경찰학 조현, 이상훈 강사가 강의를 진행하며, 수험생들은 과목별로 자신에게 맞는 스타 강사진을 선택해 수강할 수 있다.

특히 2022년 대비 경찰 시험과 커리큘럼에 대해 궁금한 수험생은 7월 3일(토)에 진행되는 ‘합격전략 설명회’를 주목할 만하다. 해커스경찰 스타 강사진의 과목별 합격 전략과 1:1 상담이 진행되어 수험생들의 궁금증을 해결해준다. 또한, 설명회만 참석해도 온·오프라인 강의 할인과 같은 다양한 혜택도 주어질 예정이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경찰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사이트에서는 2021년 경찰공무원 시험일정도 확인할 수 있다.

참고로 해커스경찰은 전국 수험생들의 편의를 위해 인강으로도 강의를 서비스 중이며, 학원 강의를 당일 업로드하여 학원 커리큘럼에 맞춰 학습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또한, 합격 시 수강료를 100% 환급해주는 평생 패스 등 다양한 패스 상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경찰은 한경 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 교육(경찰공무원) 부문 1위를 차지했다.

또한, 해커스공무원은 국가직 공무원·지방직 공무원·서울시 공무원, 7급 공무원·9급 공무원 시험과목 강의, 군무원 시험 강의 등을 지원하고 있으며, 해커스소방은 소방공무원(소방직 공무원) 시험 준비생을 위한 소방공무원 학원 강의와 소방공무원 인강을 제공하고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