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DS 오토모빌, 인터파크 TV서 라이브커머스 진행

DS 오토모빌, 인터파크 TV서 라이브커머스 진행

  • 기자명 박한용
  • 입력 2021.07.06 09:34
  • 수정 2021.07.06 11:1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S 오토모빌(이하 DS)이 6일 오후 7시부터 8시까지, 인터파크 TV에서 ‘DS 3 크로스백 E-텐스’ 및 ‘DS 7 크로스백’ 장기렌터카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

신한마이카·인터파크 투어와 함께 진행하는 이번 라이브커머스는 보다 많은 고객들이 파격적인 조건의 장기렌터카 상품으로 DS 대표 차종을 운영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 약정 기간 동안 각종 세금과 보험료, 소모품 등의 유지비 걱정 없이 차량을 운행하고 반납하면 된다. 

DS오토모빌 최초의 순수 전기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인 DS 3 크로스백 E-텐스는 서울시 전기차 보조금을 적용하면 2년 약정 및 선납금20% 납입 기준으로 월 27만8723원으로 운영할 수 있다.

DS 7 크로스백은 2년 약정 및 선납금 30% 납입 기준으로 월 67만630원에 계약할 수 있다. 장기렌털 기간은 2년부터 5년까지 선택할 수 있고, 계약 이후 즉시 출고 가능하다.

DS 3 크로스백 E-텐스

고객 혜택도 풍성하다. 방송을 통해 계약하는 고객 전원에게 마이신한포인트 30만 포인트 적립을 지원해 첫 달 납입금에 대한 부담을 덜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상담 신청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에어프랑스’ 파리 왕복 항공권(2매)을, 방송 시작 후 차량 상담 신청 고객 선착순 400명에게는 스타벅스 쿠폰을 제공한다.

여기에, DS 브랜드가 탄생한 프랑스 및 파리의 감성과 정취를 느껴볼 수 있는 인터파크 투어 여행 상품을 함께 소개해 DS브랜드의 아방가르드한 정신을 보다 생동감 있게 전달할 계획이다. 여행 상품은 보르도, 마르세유, 칸 등 프랑스 남부 지역을 둘러볼 수 있는 ‘남프랑스투어’와 베르사유 궁전, 쉬농소 성 등 프랑스 파리 주요 명소를 만나볼 수 있는 ‘파리고성투어’ 두 가지로 마련됐다.

DS 3 크로스백 E-텐스는 DS 브랜드 최초의 순수 전기 SUV이자, 국내 최초의 프리미엄 콤팩트 전기 SUV다. 포뮬러 E에서 축적한 기술력과 노하우가 집약된 전동화 파워트레인이 탑재됐으며, 정교한 디테일과 고급스러운 소재 그리고 차급을 넘어선 최첨단 안전 및 편의사양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DS 7 크로스백

DS오토모빌은 이날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계약하는 고객 전원에게 마이신한포인트 30만 포인트 적립을 지원한다. 또 상담 신청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에어프랑스 파리 왕복 항공권(2매), 방송 시작 후 차량 상담 신청 고객 선착순 400명에게는 스타벅스 쿠폰을 제공한다.

라이브커머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DS 오토모빌 홈페이지, 신한 마이카 홈페이지, 인터파크TV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DS오토모빌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