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트레이 키즈, 신곡 'Gone Away (한, 승민, 아이엔)' 티저 영상 공개

스트레이 키즈, 신곡 'Gone Away (한, 승민, 아이엔)' 티저 영상 공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1.08.08 17:2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새 앨범 'NOEASY'(노이지)의 수록곡 'Gone Away (한, 승민, 아이엔)'(곤 어웨이 (한, 승민, 아이엔)) 일부를 공개하고 싱그러운 매력을 전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8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Stray Kids <NOEASY> UNVEIL : TRACK "Gone Away (한, 승민, 아이엔)"'(스트레이 키즈 '노이지' 언베일 : 트랙 "곤 어웨이 (한, 승민, 아이엔)")을 게재했다. 직접 만든 음악의 제작 과정을 녹여낸 송 캠프 형식 자체 콘텐츠 '[SKZ SONG CAMP] Howl in Harmony'([스키즈 송 캠프] 하울 인 하모니) 속 유닛 멤버인 한, 승민, 아이엔의 곡으로 서정적인 감성이 특징이다.

영상 속 세 멤버는 청량미 가득한 비주얼과 함께 교복을 입고 등장해 팬들을 설레게 했고, 녹음과 어우러지는 풋풋함과 계절감으로 신곡의 분위기를 전했다. 감미로운 음색으로 노래한 가사 "무너져버린 그 시간 속에서 운명이라 믿었던 바램조차 이젠 소용없는데 엉켜버린 널 찾던 내 맘도 사라졌어 Gone Away 더 이상 잡을 수도 없을 것 같아"가 애틋한 감정을 표현했다. 특히 한은 올해 6월 종영한 Mnet '킹덤 : 레전더리 워'(이하 '킹덤')에서 이목을 끌었던 음색과 보컬 실력을 다시금 드러내 글로벌 K팝 팬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스트레이 키즈가 컴백에 앞서 릴레이 오픈 중인 시그니처 티징 콘텐츠 'UNVEIL : TRACK'은 새 음반 수록곡 중 일부를 소개하는 영상으로 데뷔 앨범부터 꾸준히 자체 프로듀싱을 이어온 그룹의 자부심을 엿볼 수 있다. 지난 6일 공개된 몽환적 분위기가 매력적인 수록곡 '강박 (방찬, 현진)' 영상은 6일 오후 기준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1위에 오르며 뜨거운 글로벌 호응을 방증했다.

이들은 정규 1집 'GO生'(고생)의 타이틀곡 '神메뉴'(신메뉴),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IN生'(인생)의 타이틀곡 'Back Door'(백 도어) 등 강렬한 대표곡을 통해 '마라맛 장르' 개척자로 자리매김했다. 요리사를 연상케 하는 스타일링과 도포, 전립 등 전통 복식을 재해석한 의상을 선보이며 뛰어난 콘셉트 소화력을 자랑했다. 이들이 컴백을 맞아 새롭게 준비한 비주얼 콘셉트에도 기대가 쏠리고 있다.

새 앨범 'NOEASY'는 스트레이 키즈가 2021년에 발표하는 첫 음반이자 '킹덤' 우승 이후 본격 행보로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이들은 전작 'IN生'으로 한터 차트 기준 초동(발매일 기준 일주일 동안의 음반 판매량) 23만 3381장의 자체 최고 기록을 세우고 2020년 한 해 동안만 가온차트 출고량 기준 101만 6120장의 앨범 판매고를 거두며 확실한 성장세를 입증한 바 있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의 정규 2집 'NOEASY'는 23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제공 : 'Stray Kids <NOEASY> UNVEIL : TRACK "Gone Away (한, 승민, 아이엔)"' 영상 화면 캡처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