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대방고시, 영양사 국가고시 대비 무료 온라인 모의고사 제공

대방고시, 영양사 국가고시 대비 무료 온라인 모의고사 제공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1.09.27 14:45
  • 수정 2021.09.27 14:4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바른 식품섭취와 식이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영양사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는 추세다.

대방고시는 금년도 12월 18일 실시되는 영양사 국가고시를 대비 무료 모의고사를 응시생 전원에게 제공한다고 하여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올바른 식품섭취와 식이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영양사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는 추세다. 여기에 직업 특성상 안정적인 일자리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최근 영양사 국시가 주목 받고 있다.

이 가운데 온-오프라인 기술직 공무원 전문 학원인 ‘대방고시’가 제45회 영양사 시험 대비 무료 온라인 모의고사를 제공한다고 밝혀 눈길을 끈다. 금번 대방고시가 무료로 제공하는 온라인 모의고사는 최신 출제 경향이 완벽하게 반영된 실전 대비 모의고사로 영양사를 준비 중인 수험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대방고시의 무료 모의고사는 영양사 시험의 출제 원리를 분석해 실제 시험과 같은 문제를 출제하고, 실제 시험과 동일한 문제 구성과 동일한 시험 시간을 제공해 수험생들이 완벽한 시험 전략을 세울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실전 능력 점검 및 객관적인 실력을 진단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현재 실력을 분석하고 파악해 효과적인 학습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여기에 문제풀이와 오답 분석, 약점 보완, 재 복습 등 단계별 학습을 통해 실전에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다.

영양사 모의고사는 총 2회로 진행되며, 대방고시의 회원이면 누구나 모의고사에 응시할 수 있다. ID당 각각 1회씩 총 2회 응시 가능하다.

1회 모의고사는 9월 21일(화)부터 10월 17일(일)까지 접수를 진행하며 9월 28일(화)부터 10월 17일(일)까지 모의고사에 응시할 수 있다. 2회 모의고사는 11월 9일(화)부터 12월 5일(일)까지 접수를 진행하고 11월 16일(화)부터 12월 5일(일)까지 시험에 응시할 수 있다. 모의고사 응시 후에는 점수 및 해설을 즉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대방고시의 ‘제45회 영양사 시험 대비 무료 온라인 모의고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수강 신청 방법은 대방고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