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편집 : 2024-04-28 06:47 (일)

본문영역

해커스, ‘공기업 취업 0원 패스’로 NCS 난이도별 전략 학습

해커스, ‘공기업 취업 0원 패스’로 NCS 난이도별 전략 학습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1.09.28 15:5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기업 NCS 출제 유형이 다양해지면서 전략적인 학습 계획이 매우 중요해졌다. 대표적인 NCS 유형으로는 피듈형, PSAT형, 모듈형이 있다.

이에 해커스공기업은 NCS 난이도별·유형별 학습을 돕는 ‘공기업 취업 0원 패스’를 선보인다. 현재 최대 5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수강료 특별 지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공기업 취업 0원 패스’에는 유형별 NCS 인강, 해커스공기업 자체 제작 공기업 자료집(PDF), NCS 모의고사와 해설 강의가 포함된다. 컴퓨터활용능력 1·2급, 한국사능력검정시험, KBS한국어능력검정시험 강의도 제공해 공기업 가산 자격증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한다. 300% 환급반 수강생들은 어학 인강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또한 수강생 전원에게 NCS 수료증을 발급받을 수 있는 직업교육 강의 2종을 무료로 제공한다. 서류 전형에서 직업 교육 가점이 매우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 보건·복지 공기업 지원자들에게 특히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해커스공기업은 자소서 전략 강의와 면접 기출 질문 자료집(PDF)도 추가로 제공해 수강생들이 공기업 채용의 전 과정을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해당 패키지의 자소서, 필기, 면접 전략 강의는 공공기관 채용박람회 최대 5회 공식 초빙 이력을 보유한 영역별 전문 강사진이 진행한다.

해커스공기업은 수강생들의 취업 준비 투자 비용 부담을 덜기 위해 미션 성공 시 수강료 환급 혜택을 더했다. 강의별로 출석 미션 달성 시 100% 환급, 최종 합격 미션 달성 시 200% 환급 등 혜택이 다양하므로 선택 수강이 가능하다. (제세공과금 제외) 300% 환급반 수강생이라면 최종 합격 미션 달성 시 200%, 출석 미션과 최종 합격 미션 달성 시 300%를 환급받는다. (제세공과금 제외)

해커스공기업의 한 수강생은 “해커스공기업 환급반을 수강하면서 최고의 장점이라고 느낀 것은 서류, 필기, 면접까지 모든 과정의 선생님들이 최고라는 점”이라며 “모르는 것이 생겨 답답할 때마다 강의를 찾아보며 해결할 수 있어 너무 든든했다.”라고 수강 후기를 전했다.

‘공기업 취업 0원 패스’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과 할인 혜택은 해커스공기업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커스공기업 사이트는 인적성검사, 인적성공부, 취업강의 등에 관한 정보도 함께 제공한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