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로베리 문’ MV 이종원, 아이유와 ‘러블리 케미’ 비하인드 공개
‘스트로베리 문’ MV 이종원, 아이유와 ‘러블리 케미’ 비하인드 공개
  • 지피코리아
  • 승인 2021.10.23 22: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이종원이 ‘스트로베리 문’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지난 19일 공개된 가수 아이유의 디지털 싱글 ‘스트로베리 문’은 섬세한 목소리와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가 가미된 팝 록 장르로 발매 직후 각 음원차트 1위를 기록 중인 곡. 트렌디한 마스크와 탄탄하고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주목받고 있는 배우 이종원이 ‘스트로베리 문’의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종원은 연인에게 선물할 목걸이를 바라보며 떨림의 심정을 섬세하게 연기해 팬들의 설렘 지수를 마구 자극한다. 또한, 극장 의자에 앉아 해맑은 미소로 청춘 만화 속 주인공 같은 분위기를 뽐내며, 보는 이들까지 웃음 짓게 만든다. 베이지 멜빵바지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풋풋한 소년미를 자아낸 이종원은 검은색 가죽 재킷에 선글라스를 쓴 채 남성미까지 아낌없이 발산, 이전과는 상반된 무드로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마치 한 편의 작품 같은 뮤직비디오를 완성했다.

한편, 이종원은 최근 종영한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속 장겨울(신현빈)을 짝사랑하는 외과 전공의 2년 차 김건 역으로 열연을 펼친 바 있다. 극 중 진정한 의사로 성장해가는 김건의 내면을 디테일한 표현력으로 고스란히 담아내며, 자신의 자리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사회 초년생들로부터 큰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뿐만 아니라, tvN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와 MBC ‘나를 사랑한 스파이’ 등 다양한 장르의 드라마에 출연하며, 매 순간 싱크로율 200%의 캐릭터 열연으로 한계 없는 연기 스펙트럼을 입증했다.

아이유의 신곡 ‘스트로베리 문’ 뮤직비디오 속 남자 주인공으로 출연하며, 대중에게 자신의 존재감을 확실히 각인시킨 이종원. 앞으로 펼쳐질 그의 무궁무진한 성장과 활약에 기대가 모아지는 가운데, 배우 이종원과 가수 아이유의 사랑스러운 케미를 엿볼 수 있는 ‘스트로베리 문’ 뮤직비디오는 이담(EDAM)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