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쉐린코리아, 트럭 안전운전 스트레칭 영상 공개
미쉐린코리아, 트럭 안전운전 스트레칭 영상 공개
  • 박한용
  • 승인 2021.10.28 10: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쉐린코리아가 ‘미쉐린과 함께하는 트럭 안전 운전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트럭 운전자의 건강 관리와 나아가 도로 위의 안전을 위해 기획됐다. 지난 25일부터 두 달 간격으로 순차적으로 공개되는 ‘미쉐린과 함께하는 안전 운전 스트레칭’ 영상은 1편 당 5분 남짓의 짧은 영상으로 트럭 운전자들이 트럭 내/외부에서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스트레칭 동작들로 구성됐다.

‘미쉐린과 함께하는 안전 운전 스트레칭’ 영상은 총 5편으로 예정되어 있으며, 차량에 탑승하기 전 스트레칭부터 졸음 방지 스트레칭, 하지 정맥류 예방 스트레칭, 소화불량과 식곤증 방지 스트레칭, 척추 측만증 방지와 허리 건강 스트레칭까지 다양한 동작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트럭 내 공간을 활용한 스트레칭을 통해 트럭 운전자는 피로감과 긴장감 해소는 물론, 근골격계 질환 예방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미쉐린코리아는 매회 ‘미쉐린과 함께하는 안전 운전 스트레칭’ 영상을 시청하고 참여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기념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1편 ‘승차 전 스트레칭편’에서는 11월 21일까지 참여 후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차량용 가습기를 제공한다.

미쉐린 트럭 안전 운전 캠페인 영상 시청과 이벤트 참여는 미쉐린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진행되고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미쉐린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