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알하이텍, 온열기기 '히터 시리즈 4종' 신제품 출시
디알하이텍, 온열기기 '히터 시리즈 4종' 신제품 출시
  • 지피코리아
  • 승인 2021.11.05 10: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0년 전통의 빛과열에너지 전문 기업 디알하이텍(DR하이텍, 대표 이규식)은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디알하이텍은 다양한 절연소재와 의료기기 제품 및 기능성 환경친화적 건축내장재를 생산·판매하는 전문 기업이다. 지난 50년간 급변하는 국내외 시장에 적극 대응하여 꾸준히 새로운 제품을 개발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고 있으며, 더 나아가 우수한 경쟁력을 갖춰 명실상부한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당사는 ▲빛과열온열기기 ▲가정용좌욕기 ▲빛과열조사기 ▲온열기 등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다. 앞서 돔 시리즈를 비롯해 풋케어 시리즈, 사우나 시리즈 등을 선보였으며, 최근 히터 시리즈 4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히터 시리즈는 온도 센서를 이용한 설정 온도 제어가 탑재된 의료기기 제품이다. 피부와 밀접한 발열부에 철망의 간극을 최적화하여 안정성을 높이고 친환경 목재인 원목으로 마감했다. 본체 내에 라파보드발열판넬을 삽입해 최적의 온열 효과를 제공하며, 다양한 사이즈로 구성돼 있어 사용 환경에 따른 선택이 용이하다.

아울러 DR하이텍은 한국원적외선응용평가연구원을 통해 원적외선 시험성적서, 음이온 시험성적서, 항균시험 시험성적서 등을 취득한 바 있다. 또한, 중앙일보에서 주관하는 ‘2021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1위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디알하이텍 이규식 대표는 “지금까지 그래왔듯이 앞으로도 산업 현장과 건강 산업에 필요한 다양한 제품을 생산, 공급하는 기업으로 발전할 것이다. 당사가 더 높은 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의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디알하이텍은 온열기기, 가정용좌욕기 등 자사 제품에 대한 렌탈 및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디알하이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