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전자, 신제품 `스텐 에어프라이어 오븐 대용량 18L` 출시
이엔전자, 신제품 `스텐 에어프라이어 오븐 대용량 18L` 출시
  • 박한용
  • 승인 2021.11.19 09: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엔전자의 주방가전 브랜드 '프라엔(PRAEN)'이 안전한 스테인리스 재질을 사용한 대용량 오븐 에어프라이어 18L 모델(PAP18L-KL)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대용량 스테인리스 오븐 에어프라이어 18L'는 제품 네이밍에서 알 수 있듯 18L 오븐형 에어프라이어로 여러 종류의 음식을 대용량으로 손쉽게 조리할 수 있다.

또한 요리의 편리함을 더해줄 전면 투명 유리와 내부 조명으로 요리 과정을 한 눈에 볼 수 있고, 10가지의 자동 조리 기능과 터치 패널을 이용해 요리를 어려워하는 소비자들도 쉽게 음식을 만들 수 있도록 제작했다.

뿐만 아니라, 특수 제작한 스테인리스 5중 파워열선과 분당 2500RPM 초고속 열풍 회전으로 재료 속 깊이 열기가 침투하여 완성도 높은 요리가 가능한 싱글 히팅 방식을 채택했는데, 싱글히팅은 열의 사용을 효율적으로 전달함은 물론, 화재위험이 낮고 연기가 발생하지 않으며, 청소 및 관리가 용이하다.

이엔전자 관계자는 "홈쿡 시대를 맞아 안전성과 편의성을 더한 대용량 스텐 오븐 에어프라이어를 출시하게 됐다."며 "평소 요리에 자신이 없거나 에어프라이어 사용 후 위생과 세척에 고민이 많으셨던 분들은 이번 런칭기념 특가 프로모션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런칭기념 특별한 혜택에는 특가 구매찬스 뿐만 아니라, 고급 스테인리스 조리도구 7종, 레시피북, 스타벅스 쿠폰까지 준비되어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이엔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