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 구리 전시장·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볼보자동차, 구리 전시장·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 박한용
  • 승인 2021.12.15 10: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보 구리 전시장 외경
볼보 구리 전시장 외경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서울·경기 동북부 지역의 서비스 네트워크 강화를 위해 볼보 구리 전시장·서비스센터를 새롭게 문을 열었다고 15일 밝혔다.

볼보 구리 전시장은 공식딜러 천하자동차가 운영한다. 지상 3층, 총 연면적 998.86 ㎡ 규모로 1층에는 3개의 워크베이를 갖춘 서비스센터가, 2층에는 차량 전시 공간으로 구성됐다.

송경란 볼보자동차코리아 고객서비스 총괄 전무이사는 "볼보코리아는 항상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며 판매에 맞춘 양질의 서비스를 선사할 수 있도록 고민하고 있다"며 "지속적인 고객 접점 강화를 통한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 제공으로 더욱 차별화된 스웨디시 럭셔리 고객 가치를 전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천하자동차는 볼보 구리 전시장의 신규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22년 11월까지 출고 계약을 체결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 볼보자동차 프리미엄 콤팩트 SUV XC40 ▲LG 의류 관리기 ▲LG 로봇청소기 ▲다이슨 헤어드라이어 ▲볼보 골프백을 증정한다. 

또 2022년 1월 31일까지 구리 서비스센터 입고 고객에게는 겨울철 무상점검 서비스와 볼보 고급 우산 또는 골프공을 제공하며 30만원 이상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볼보 여행용 캐리어 등 사은품도 제공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볼보자동차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