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르노삼성차, 차에서 바로 계산하는 'CU 편의점 메뉴' 신규런칭

르노삼성차, 차에서 바로 계산하는 'CU 편의점 메뉴' 신규런칭

  • 기자명 김기홍
  • 입력 2021.12.17 13:0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삼성차 인카페이먼트 전용 CU 편의점 메뉴는 겨울 인기 메뉴로 구성된 `XM3와 찬바람 세트`, 피로회복을 위한 `오늘 참 잘했삼 세트` 등 테마별로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10가지 세트다.

메뉴 구성으로 어려움을 겪을 필요 없이 빠르고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르노삼성자동차는 인카페이먼트 전용 CU 편의점 메뉴를 17일부터 신규 런칭한다고 밝혔다.

르노삼성차가 선보이고 있는 인카페이먼트는 편의점, 주유소, 카페 식당 등에서 판매하는 상품을 차량 안에서 주문하고 결재할 수 있는 서비스다. 

특히 국내 최초로 차량에서 식음료를 결제하고 수령까지 가능하도록 해, 더욱 진화된 언택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르노삼성차는 연말을 맞아 인카페이먼트 신규 고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이달 중 인카페이먼트에 최초 가입할 경우 1만원 상당의 쿠폰을 제공하고 누적 5회 이용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쿨러백을 증정한다.

르노삼성차는 지난 6월 출시한 2022년 XM3 모델과 2022년형 SM6 모델에 인카페이먼트 시스템을 적용한 바 있다. 이밖에도 2020년 3월이후 출시된 XM3, SM6, 르노 CAPTUR, 르노 ZOE 차량 중 이지 커넥트 (Easy Connect) 시스템이 장착된 경우 멀티미디어 무선 통신 업데이트 서비스 (OTA : Over The Air)를 통해 인카페이먼트를 이용할 수 있다.

인카페이먼트 서비스 이용률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르노삼성차 통계 데이터에 따르면 OTA 방식의 무선 업데이트가 시작된 이후 누적 인카페이먼트 차량 등록 수 대비 누적 사용률은 지난 9월 13%에서 11월 24%로 늘었다.

르노삼성자동차 김태준 영업마케팅본부장은 "장기화되고 있는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서비스의 중요성은 날로 커지고 있다"며 "점점 더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인카페이먼트 서비스를 더욱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가맹점과 서비스 범위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지피코리아 김기홍 기자 gpkorea@gpkorea.com, 사진=르노삼성자동차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