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천재교과서 중등 인강 밀크티 중학, 내신 성적 관리 위한 스터디 플래너 증정

천재교과서 중등 인강 밀크티 중학, 내신 성적 관리 위한 스터디 플래너 증정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1.12.26 18:1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중등인강 ‘밀크티 중학’이 2022 스터디 플래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스터디 플래너는 학습생의 목표와 하루의 공부를 기록하고 정리할 수 있어 공부를 잘하고자 하는 학생들 사이에서 필수템으로 여겨지고 있다. 특히 스터디 플래너의 공부 기록을 ‘공스타그램’ 등의 태그로 SNS를 통해 공유하거나, 스티커 혹은 색깔 펜 등으로 꾸미면서 학습생 나름의 스트레스 해소 방법으로도 각광받고 있다. 

밀크T 중학이 증정하는 스터디 플래너는 '꿈북’(GGOOM BOOK)이라는 제목으로 한정 수량 제작됐다. 2022년에 꼭 달성할 목표를 1년 동안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공간을 마련하는 한편, 학기마다 학습 플랜을 기록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다. 1학기와 2학기로 나눠져 있어 각 학기마다 별도의 학습 계획 세우기에도 용이하다.

매월 중요한 일정관리를 할 수 있는 먼슬리(monthly)와 기상부터 취침까지 하루 계획을 시간 단위로 촘촘하게 세울 수 있는 데일리(Daily) 페이지가 구분되어 있으며, 중등인강 천재교육 밀크티와 함께 공부한 내용도 적을 수 있다. 여기에 성적관리를 더 꼼꼼하게 할 수 있도록 점수 그래프 공간도 마련돼있다.

중학인강 수강 기록부터 문제집 기록, 오답 문제도 밀크티 스터디플래너로 기록할 수 있다. '다꾸' '플꾸' 족을 위한 스티커도 제공된다. 중학생들이 선호하는 귀여운 디자인의 밀크티 캐릭터 스티커를 제공하는 것. 겨울방학 계획도 효율적으로 세울 수 있도록 구성이 되어 있다는 후문이다.

밀크티 중학의 꿈북은 중학 인강의 신규 학습생과 11월 1일 이후 재결제한 기존 학습생을 대상으로 소진시까지 선착순 증정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