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편집 : 2024-04-28 06:47 (일)

본문영역

송가인, ‘연예대상’서 인기상 수상 “진심을 다해 감사…앞으로 더 좋은 노래 들려드리겠다”

송가인, ‘연예대상’서 인기상 수상 “진심을 다해 감사…앞으로 더 좋은 노래 들려드리겠다”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1.12.26 16:3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가인이 ‘2021 KBS 연예대상’에서 인기상의 영예를 안았다.

송가인은 지난 25일 오후 9시 15분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된 ‘2021 KBS 연예대상’에서 인기상을 수상했을 뿐 아니라, 공로상 시상자로도 출연하며 눈길을 끌었다. 

우선, 송가인은 올 한해 많은 사랑을 받으며 인기상을 수상했다. 그녀는 “연예 대상이 처음이라서 너무 떨린다”며 입을 열었다. 이어 “앞으로도 더 좋은 노래 들려드리겠다”며 포부를 밝힌 것은 물론, “함께 ‘트롯 전국체전’과 ‘트롯 매직유랑단’을 했던 스태프 분들께도 진심을 다해 감사드린다. 두 개의 방송을 하며 방송 실력이 많이 는 것 같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마지막으로 송가인은 “2022년에는 좋은 일만 있으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며 새해 덕담으로 수상 소감을 마쳤다.

또한, 1부 마지막에 진행된 공로상 시상자로 등장한 송가인은 시상에 앞서 “한 해 동안 KBS에서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어 감사했다”는 말을 전하며 해당 부문 시상을 알렸다.

첫 연예 대상 출연에 인기상 수상부터 시상까지, 시청자들에게 만능 엔터테이너로 눈도장을 찍은 송가인이 앞으로 어떤 새로운 모습으로 활약할 것인가에 귀추가 주목된다. 

앞서, 송가인은 오는 1월 신곡 발매를 확정 지으며 관심을 집중시킨 바 있다. 이번 신곡은 이산가족과 고향으로 돌아갈 수 없는 실향민들의 아픔, 가족을 향한 그리움과 애환을 표현한 '망향가'로 ‘동백아가씨’, ‘여로’, ‘추억의 소야곡’, ‘비내리는 명동’ 등 400여 곡의 대작을 히트시킨 故 백영호 작곡가의 유작으로 알려졌다.

한편, 송가인은 1월 신곡 발매를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제공 : 포켓돌스튜디오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