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검은 호랑이해 힘찬 기운 담은 '쏘랑이치킨' 출시
KFC, 검은 호랑이해 힘찬 기운 담은 '쏘랑이치킨' 출시
  • 박한용
  • 승인 2021.12.27 09: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FC가 2022년 검은 호랑이해를 맞아 힘찬 기운을 담아 야심차게 준비한 간장 치킨 ‘쏘랑이치킨’을 오는 28일 출시한다.

호랑이 기운을 담은 쏘이치킨이라는 뜻의 쏘랑이치킨은 짭조름하면서도 매콤한 간장 양념으로 재출시 요청 많았던 ‘쏘이치킨’ 시리즈의 신메뉴로, ‘갓쏘이치킨’과 ‘신갓쏘이치킨’의 후속이다.

최근 개그우먼 출신 인기 유튜버 임라라와 함께 진행한 ‘VIP 시식회’에서도 등장해 ‘간장치킨의 계보를 잇는 최상의 메뉴’라는 평을 들으며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았던 제품이다.

쏘랑이치킨은 깊고 진한 간장에서 느껴지는 감칠맛과 호랑이 기운처럼 끝에 서서히 올라오는 매콤한 맛이 특징으로, 이 전과는 또 다른 비법이 담긴 간장소스를 맛볼 수 있다. 

KFC는 쏘랑이치킨과 함께 프리미엄 닭다리 통살로도 깊은 간장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쏘랑이블랙라벨치킨’도 동시에 선보이고, 블랙라벨치킨 4조각과 쏘랑이블랙라벨치킨 4조각으로 구성된 반반버켓을 1만4900원에 1월 3일까지 할인 판매한다.

또 공식앱을 통해 검은 호랑이해 맞이 신메뉴 출시 기념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KFC 앱 내 생일 인증을 완료한 호랑이띠 고객에게는 쏘랑이치킨 2조각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앱쿠폰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KFC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KF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