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하이엔드 아파트 '블랙(BLACK)', 상지카일룸 시공

하이엔드 아파트 '블랙(BLACK)', 상지카일룸 시공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1.12.27 10:24
  • 수정 2021.12.27 10:2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지카일룸 블랙 투시도

부동산개발회사 ㈜대풍산업은 블랙칼라 워커들을 타겟으로 강남 최중심의 입지에 하이엔드 주거시설의 명장 ㈜상지카일룸이 시공하는 최고급 주거시설 ‘블랙(BLACK)’을 공급한다고 밝혔다. 

시공을 담당한 ㈜상지카일룸은 청담, 서초, 대치, 한남 등 서울 대표 부촌에 상지리츠빌, 카일룸, 카일룸M 등 고급주거상품을 선보이며 30여년 이상 하이엔드 주거 시장을 이끌어가고 있다. 

이러한 노하우로 탄생한 ‘블랙(BLACK)’은 ㈜상지카일룸이 시공하며 ㈜대풍산업이 위탁하고 KB부동산신탁㈜에서 시행하는 사업으로, ‘블랙칼라 워커를 위한 아키텍쳐’를 슬로건으로 하는 하이엔드 아파트로 지어진다.

최근 분양을 개시한 블랙(BLACK) 오피스텔의 경우 전용면적 41~52㎡에 4개 타입으로 분양을 진행했는데, 부동산 이슈가 지속적으로 이어지면서 오피스텔과 고급 주거시설에 대한 수요 확대로 나타났다는 평이다.

이러한 고급 주거시설의 명성을 이어갈 것으로 예상되는 고품격 주거공간 아파트 ‘블랙(BLACK)’은 우리나라의 중심지인 서울, 그 중에서도 강남 최중심지에 들어서는 만큼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지적이고 스타일리시한 블랙칼라 워커들을 대상으로, 지하 3층~지상 20층 규모에 전용면적 59~144㎡의 복층형 6개 타입으로 구성다. 

하이엔드 아키텍쳐라는 슬로건에 걸맞게 블랙(BLACK)은 럭셔리하고 편안한 공간으로 마련됐다. 특히 층고가 무려 6m가 넘어, 타 복층 주거시설 대비 더 높은 높이를 구현해 ‘리얼 복층 하이엔드 주거’를 실현하여 탁 트이고 개방감이 넘치는 공간으로 조성된다. 

내부 공간에는 해외 유명 브랜드의 수입 타일, 수입 가구, 외산 자재 등을 사용해 튼튼한 내구성과 함께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더한다. 단지의 공용 공간에는 실내골프연습장, 프라이빗 피트니스 등 고급 커뮤니티 시설이 마련되며, 입주민을 위한 다양한 컨시어지 서비스, 옥상의 루프탑 가든을 제공하여 도회적이고 여유로운 어반 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강남 최중심 입지에 들어서는 만큼 교통망 또한 우수하다. 봉은사로, 언주로가 교차해 서울 강남, 중심 도심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여기에 9호선 언주역, 수인분당선 선정릉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더블 역세권도 갖췄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