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지오, 탈리스커 '펄쉘' 프로모션..."최상급 굴과 환상의 조화"
디아지오, 탈리스커 '펄쉘' 프로모션..."최상급 굴과 환상의 조화"
  • 박한용
  • 승인 2022.01.07 11: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아지오코리아가 프리미엄 오이스터 바 ‘펄쉘 프리미에’와 협업해 싱글몰트 스카치위스키 탈리스커와 겨울 제철 음식 오이스터의 푸드 페어링을 선보이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싱글몰트 위스키 탈리스커와 최상급 오이스터의 조합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펄쉘 프리미에는 국내 대표적인 오이스터 바로, 통영, 고성, 여수, 고흥, 강진 등 국내 5개 지역에서 엄선한 최상급 굴을 공수해 다양하게 선보인다.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펄쉘 프리미에는 국내 대표적인 오이스터 바로, 통영, 고성, 여수, 고흥, 강진 등 국내 5개 지역에서 엄선한 최상급 굴을 매일 공수해 다양하게 선보인다. 

스페셜 메뉴는 탈리스커 하이볼 및 온더락, 최상급 펄쉘 오이스터(6pcs), 바삭하게 튀겨낸 오이스터 튀김으로 구성됐다. 다음달 28일까지 한정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펄쉘 프리미에 현장 방문이 어렵거나 집에서도 탈리스커와 오이스터의 조합을 즐기고 싶은 소비자를 위해 ‘탈리스커 오이스터 스페셜 홈 패키지’를 판매한다. 패키지는 탈리스커 10년(700ml), 오이스터 접시, 오이스터 나이프, 미니 글렌캐런 잔으로 구성됐다. 이달 중 이마트 앱 스마트오더를 통해 한정 수량 소진 시까지 구매 가능하다.

위스키의 샴페인이라고도 불리는 탈리스커는 세계에서 가장 많은 상을 수상한 싱글몰트 위스키 중 하나다. 스코틀랜드 스카이 섬의 유일한 증류소에서 생산된다. 아일레이와 스페이사이드의 풍미가 절묘하게 조화를 이루어 스모키와 과일 향, 달콤하면서도 강렬한 맛의 밸런스가 특징이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디아지오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