빽다방, 고농도 디카페인 '콜드브루 원액 2종' 출시
빽다방, 고농도 디카페인 '콜드브루 원액 2종' 출시
  • 박한용
  • 승인 2022.01.21 08: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빽다방이 언제 어디서나 커피 원두 본연의 깊은 바디감과 진한 풍미를 즐길 수 있는 ‘콜드브루 원액 2종(디카페인/오리지널)’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빽다방은 커피 본연의 맛과 향을 즐기는 커피 애호가들이 늘어남에 따라, 높은 브릭스(Brix)의 고농도 콜드브루 커피 원액을 담아 소량으로도 풍부한 커피 맛을 느낄 수 있는 ‘콜드브루 원액 2종’을 출시했다.

빽다방만의 블렌딩을 통해 깊은 바디감과 균형 잡힌 밸런스를 자랑하는 ‘콜드브루 원액 2종’은 90% 이상 카페인을 제거해 카페인 부담은 줄이고 커피 원두 본연의 풍미는 고스란히 살린 ‘디카페인 콜드브루 원액’과 깔끔한 콜드브루 특유의 맛과 향에 집중한 ‘오리지널 콜드브루 원액’으로 구성됐다. 장소에 관계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300ml의 소용량 보틀 제품으로 출시해 활용도를 높였으며, 물이나 우유에 적당량 희석해 취향껏 즐길 수 있다.

또 매년 시즌 한정으로 선보여왔던 ‘콜드브루 시리즈 8종’도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빽다방에서 상시 메뉴로 재출시한다.

이번 시즌백 메뉴는 추가금액 없이 디카페인으로 변경 가능하며, ▲숙성과정에서 탄생한 산뜻한 산미가 일품인 ‘콜드브루’ ▲우유의 고소한 풍미가 더해진 ‘콜드브루 라떼’ ▲연유와 흑당의 달콤함이 각각 더해져 향긋한 조화를 이룬 ‘콜드브루 연유라떼’, ‘콜드브루 흑당라떼’로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빽다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