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대방고시, 식품위생직공무원 '식품미생물학 기출문제집 구매 인증' 이벤트 실시

대방고시, 식품위생직공무원 '식품미생물학 기출문제집 구매 인증' 이벤트 실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2.01.21 11:3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부터 경기도 지방공무원 경력경쟁 시험의 과목 수가 변경되며 식품위생직 시험과목에 식품미생물학이 추가된 가운데, 온-오프라인 기술직 공무원 전문학원 ‘대방고시’가 최근 출간된 식품미생물학 기출예상문제집 구매 인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월 18일부터 2월 18일까지 한달 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식품미생물 기출예상문제집을 구매한 후 도서 구매 인증을 남기는 모든 대방고시 회원에게 2022 대비 장미 식품미생물학 문제풀이 강의에 대한 3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이벤트 참여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며 당첨자 발표는 2월 25일(금)이다.

금번 출간된 식품미생물 기출예상문제집은 식품미생물 박사인 장미 교수가 기출문제를 철저하게 분석하고 시험에 출제되는 광범위한 범위를 최대한 반영하여 기초적인 문제부터 실력향상을 위한 응용문제까지 체계적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장미 식품미생물 기출예상문제 교재를 구매한 후 대방고시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구매 영수증 또는 도서 이미지 인증과 함께 20자 내외의 한 줄 도서평을 작성하면 된다. 발급된 할인 쿠폰은 구매 인증 후 2~3일 내 제공되며 마이페이지의 쿠폰관리에서 확인 가능하다.

대방고시 관계자는 “새롭게 출간된 장미 교수의 식품미생물 기출예상문제집은 최신 출제 경향을 완벽하게 분석하고 상세한 해설을 수록해 식품위생직 공무원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도서 구매 인증 이벤트 참여를 통해 도서 구매와 함께 30% 할인된 가격으로 문제풀이 강의를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