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앤티키즈, 2022 대한민국 교육산업대상 수상
알앤티키즈, 2022 대한민국 교육산업대상 수상
  • 지피코리아
  • 승인 2022.01.25 14: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앤티키즈가 1월 21일 개최된 ‘2022 대한민국 교육산업대상’에서 ‘유치‧초등영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교육산업대상’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발행인 백종원)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헤럴드가 교육 프로그램 및 제품에 대한 경쟁력 확보와 지속적인 개발 동기를 부여하고 교육 소비자에게는 검증된 양질의 교육을 받을 수 있게 하고자는 취지로 제정했다.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교육종합 부문’에 한국교육방송 EBS, ‘과학기술교육 부문’에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어학원 부문’에 ㈜프라미스에듀, ‘실버산업교육 부문’에 한양사이버대학교 실버산업학과, ‘공교육기관 부문’에 선일빅데이터고등학교, ‘외국인 한국어교육 부문’에 연세대학교 한국어학당, 고려대학교 미디어대학원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행사는 김세영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되었다.

알앤티키즈는 아이들을 칭찬해 자존감을 높이고 케어해 아이들이 특정 상황에 직접 부딪혀 영어를 습득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임수진 대표는 이에 대해 “비효율적인 학습방식에 시간을 낭비 하지 않고 아이들에게 도움이 되는 커리큘럼과 교수법에 집중해 아이 개개인의 특색에 맞춰 학습 케어를 한다”고 밝혔다.

또한 “아이의 노력을 칭찬해줘야 한다”고 말하며 “점수가 몇 점, 등수가 몇 등 이렇게 할 게 아니라 어제보다 노력하고 잘했다면 자신과의 경쟁에서 성공한 것”이라며 아이들을 교육하는 가치관을 밝혔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