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알톤스포츠, 대용량 배터리 전기자전거 “배달 라이더 사로 잡았다”

알톤스포츠, 대용량 배터리 전기자전거 “배달 라이더 사로 잡았다”

  • 기자명 박한용
  • 입력 2022.02.23 09:0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코디악 20FS, 코디악 24S, 벤조24 스페셜, 니모FD 스페셜

알톤스포츠는 올해 선보인 22년형 전기자전거 모델 중 특히 대용량 배터리를 장착한 ‘코디악 20FS’와 ‘코디악 24S’, ‘니모FD 스페셜’ ‘벤조24 스페셜’ 등이 레저는 물론 배달용으로도 활용하기 좋아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실제로 해당 모델은 전국 대리점으로의 출하량이 점차 증가하고 있으며, 배달에 적합한 제품 관련 고객 문의 또한 지난해 보다 약 2배 이상 늘었다.

해당 제품 중 ‘코디악 20FS’와 ‘코디악 24S’는 알톤스포츠의 전기자전거 브랜드 이-알톤의 중고가 라인으로, 17.5Ah의 대용량 배터리와 시마노 8단 변속 시스템 등을 갖춘 고성능 제품이다.

‘니모FD 스페셜’은 이알톤의 베스트셀러 ‘니모FD’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13.4Ah의 배터리와 시마노 7단 변속 시스템을 장착했으며, 뛰어난 가성비와 실용성이 특징이다.

‘벤조24 스페셜’은 인기모델 ‘벤조24’의 업그레이드의 버전으로, 13.4Ah의 배터리와 시마노 7단 변속 시스템을 장착한 제품이다. 특히 여성과 장년층의 구매 문의가 많이 증가하고 있다 

‘코디악 20FS’와 ‘코디악 24S’, ‘니모FD 스페셜’ 3가지 모델 모두 서스펜션과 부드러우면서도 강력한 제동을 돕는 유압식 디스크브레이크를 장착해 편안하고 안전한 주행 성능을 보여준다. 또 안장 뒷편에 내구성이 뛰어난 짐받이까지 적용해 배달용으로 제격이다.

알톤스포츠 관계자는 “올해 선보인 전기자전거 제품들의 성능과 편의사항이 더욱 개선돼, 배달 라이더들이 해당 제품을 많이 찾고 있다고 대리점으로부터 들을 정도로 반응이 좋다”며 “배달은 물론 일상과 레저, 출퇴근 및 등하교 등 폭넓게 사용하기 좋아 올해 전기자전거 신제품들의 인기가 예상된다”고 말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