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이비퍼니처, 홈 야외 인테리어 위한 야외가구 시리즈 선보여

에이비퍼니처, 홈 야외 인테리어 위한 야외가구 시리즈 선보여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2.02.23 17:0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며 집이라는 공간이 휴식, 재충전의 공간으로 다시 한번 조명을 받게 돼 가구, 인테리어에 관심을 보이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특히 외출이 제한되는 요즘과 같은 시기에 테라스나 옥상, 베란다, 정원 등의 공간에서 자신만의 야외 인테리어를 구축해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자 하는 이들도 많다. 

이와 같은 날들이 이어짐에 따라 가구, 인테리어 업체도 꾸준히 그 호황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디자인 가구 전문 브랜드 ‘에이비퍼니처’에서 선보이는 다양한 야외가구 시리즈가 주목을 받고 있다. 

에이비퍼니처는 홈 야외 인테리어로 연출하기 제격인 코나, 넬프, 폴트 등의 야외가구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다. 자신의 취향, 공간의 크기 등에 따라 가구를 구매해 인테리어를 할 수 있어 선택의 폭을 한층 넓혔다. 

‘코나’ 시리즈는 에이비퍼니처의 베스트셀러다. 자연에서 착안한 색감을 가구에 담아 올리브그린, 코코아브라운, 화이트 등의 컬러로 제품을 선보인다. 주변과 어우러지는 자연스럽고 눈이 편안한 색상으로, 휴식을 취하는 동안 에너지를 재충전해준다. 

공간의 크기나 사용 인원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이 가능한 옵션들이 있어 베란다, 테라스에서 사용하기 좋다. 또한 컬러감과 함께 세련되고 심플한 디자인을 적용하여 실내에서도 충분히 사용이 가능할 만큼 감각적이다. 

‘넬프’ 시리즈는 조금 더 넓은 공간에 어울리는 야외가구다. 비, 눈을 맞아도 부식되지 않아 관리하기 편하기 때문에 전원주택이나 옥상 등에 적합하다. 방부, 방습 수지목을 적용해 튼튼하고 내구성이 뛰어나며 야외의 감성을 한층 더 높여주는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 

‘폴트’ 시리즈는 자연과 가장 어울리는 원목 컬러를 적용한 제품이다. 아카시아원목 등 다양한 원목을 사용하여 캠핑장, 옥상 등 숲속에서 휴식을 취하는 듯한 편안한 분위기의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다. 테이블과 의자 외에도 흔들 나무 그네 의자, 비치체어 등의 라인업을 구축한 것이 특징이다. 

에이비퍼니처 관계자는 “자사의 야외가구 시리즈는 자연을 닮은 컬러, 디자인, 소재를 통해 외부 활동이 제약되는 요즘과 같은 시기에 많은 분들에게 힐링을 선사할 수 있는 가구”라며 “자연의 한 조각을 집이라는 공간에 들이면서 인테리어와 분위기를 한층 끌어 올려 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에이비퍼니쳐는 다가오는 S/S 시즌에 맞춰 야외가구 관련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제품 확인 및 구매는 온라인 공식몰을 통해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