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1일은 “모든 치킨 1+1...치르르치즈볼까지 맛본다!”
KFC, 1일은 “모든 치킨 1+1...치르르치즈볼까지 맛본다!”
  • 박한용
  • 승인 2022.03.01 08: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FC가 1일 전국 매장에서 ‘매월 1일의 행복, 올데이 치킨나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일 단 하루 동안, 시간대에 관계없이 진행하는 이번 올데이 치킨나이트는 ‘핫크리스피치킨’과 ‘오리지널치킨’ 등 인기 메뉴부터 최근 다시 출시한 ‘치르르치킨’과 ‘치르르블랙라벨치킨’까지 모든 치킨을 1+1으로 제공한다.

매장 주문은 물론 KFC 공식앱의 징거벨오더, 딜리버리를 통해 올데이 치킨나이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특히 징거벨오더는 주문 시 거리와 지역에 상관없이 원하는 매장과 방문 시간을 설정할 수 있다.

또 KFC는 이 날 새로운 사이드 메뉴로 ‘치르르치즈볼’을 선보인다. 인기 메뉴인 치르르치킨의 확장 라인으로 고소한 모짜렐라 치즈로 가득 찬 치즈볼에 중독성 강한 매콤달콤한 치즈 시즈닝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KFC 관계자는 “이번 올데이 치킨나이트는 최근 재출시한 치르르치킨과 치르르블랙라벨치킨, 그리고 신메뉴 치르르치즈볼까지, 치르르치킨의 모든 라인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날이 될 것”이라며 “많은 고객들이 치르르치킨의 재출시를 기다렸던 만큼, 또 휴일에 진행하는 만큼 많은 이용이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KF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