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통닭, ‘뿌리노랑 치킨·3종 치즈볼’ 출시
노랑통닭, ‘뿌리노랑 치킨·3종 치즈볼’ 출시
  • 박한용
  • 승인 2022.03.30 08: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랑통닭 신메뉴 ‘뿌리노랑 치킨’(좌), ‘3종 치즈볼’(우) 이미지
노랑통닭 신메뉴 ‘뿌리노랑 치킨’(좌), ‘3종 치즈볼’(우)

노랑통닭이 신메뉴 ‘뿌리노랑 치킨’과 ‘3종 치즈볼’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뿌리노랑 치킨은 지난해, 출시한 지 1개월 만에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으며 누적 판매 16만 개를 돌파한 ‘바삭한 누룽지 치킨’에 이어 노랑통닭이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메뉴다. 

새롭게 출시된 뿌리노랑 치킨은 바삭하게 튀겨낸 치킨 위에 풍미 가득한 체다, 마스카포네 등 2가지 종류로 구성된 치즈 시즈닝에 구운 양파, 대파, 마늘 등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야채 시즈닝을 더해 ‘단짠’의 매력을 자랑한다. 여기에 파슬리와 대파 플레이크로 마무리하여 바삭한 식감까지 잡았다.

함께 제공되는 소스는 ▲토마토 칠리 소스 ▲대파 올리브 마요 소스 중 소비자가 선택한 소스 1종이 기본으로 제공되며 뿌리노랑 치킨과 함께 즐기면 감칠맛을 더욱 극대화 시키는 ‘꿀조합’ 소스들로 구성했다.

함께 출시된 사이드 메뉴 ‘3종 치즈볼’은 ▲밤 치즈볼 ▲팥 치즈볼 ▲고구마 치즈볼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쫀득한 찹쌀볼 안에 부드럽고 달콤한 크림치즈와 앙금이 이중으로 들어간 이색 치즈볼이다. 최근, 트렌드로 떠오른 '할매니얼’(할매+밀레니얼) 트렌드에 발맞춰 전통 식재료인 밤, 팥, 고구마를 활용한 앙금은 고소하면서도 은은한 달콤함으로 MZ세대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노랑푸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