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코리아, 탄소중립 실천 ‘원먼스 원무브’ 진행
렉서스코리아, 탄소중립 실천 ‘원먼스 원무브’ 진행
  • 박한용
  • 승인 2022.04.22 12: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렉서스코리아가 운전자들과 함께 하는 탄소중립 SNS 이벤트를 벌인다.

렉서스코리아는 4월부터 10월까지 매월 환경 기념일마다 탄소중립과 환경보호 실천을 인증하는 ‘원먼스 원무브(1 Month 1 Move)’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원먼스 원무브(1 Month 1 Move)’ 이벤트는 월별로 다양한 환경 기념일을 알리기 위해 ‘한 달에 한 번의 행동이 만드는 변화’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벤트다. 22일 ‘지구의 날’을 시작으로 10월까지, 총 7번의 환경 기념일에 렉서스코리아 SNS 채널을 통해 그 달의 주제와 미션이 공개된다. 

첫 이벤트는 ‘당신의 첫 MOVE를 응원합니다’라는 주제로 친환경 실천을 다짐하는 댓글 이벤트로 시작되며, 이후 매달 공개되는 주제에 맞춰 각자의 일상 속 친환경 실천을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하면 된다. 

매월 참여자들 중 20명을 추첨해 업사이클링 관련 제품 등 친환경 라이프를 실천하기 위한 굿즈를 증정하며, 10월 7회차 이벤트 종료 후에는 최다 참여자 중 10명을 추첨하여 프리미엄 친환경 굿즈를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강대환 렉서스코리아 상무는 “이번 SNS 이벤트가 매월 다양한 환경 의제를 홍보하고 일상 속 친환경 실천을 확대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한 달에 한 번 작은 실천을 통해 더 나은 미래에 동참하실 분들의 많은 참여를 기다린다”고 말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렉서스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