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인천SAT학원 이플랜어학원, 입시전문컨설팅 가능한 SAT특강 개강 

인천SAT학원 이플랜어학원, 입시전문컨설팅 가능한 SAT특강 개강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2.04.27 10:1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SAT학원 이플랜어학원은 2022 SAT 여름특강을 오는 6월 13일(월) 정식 개강한다고 밝혔다.

이플랜어학원은 매년 6월 SAT 여름특강을 진행하며 많은 학생들이 특강을 통해서 목표 점수를 취득하고 여러 명문 대학에 진학한 바 있다. 이에 이플랜어학원은 내년부터 시행될 Digital SAT(온라인 SAT) 대비를 위해 한층 더 효율적이고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금번 SAT 여름특강에 적용시킬 예정이다.

학원 측에 따르면 SAT를 주관하는 미국 칼리지보드(College Board)가 국내에서는 2023년부터, 미국은 2024년부터 기존 SAT 형식이 온라인으로 변화할 것이라고 공식 발표함에 따라 학생들은 지정된 시험 장소 내 컴퓨터를 사용하여 SAT 시험에 응시하여야 하기에 이번 SAT 여름특강을 통해서 학생들에게 변화하는 SAT의 주요한 특징에 대한 파악과 문제 접근법 등에 대해서 심도 있게 안내할 계획이라 전하고 있다.

또한 내년부터 치러지는 실제 SAT와 동일한 환경 구축을 위해 강의 내 태블릿 PC 도입 및 온라인 연습문제를 충분히 제공해 학생들이 이번 여름특강을 통해 SAT에 대한 실전 감각을 단기간에 향상시킬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이플랜어학원은 이와 함께 입시 전문 컨설팅인 ‘이플랜컨설팅(E-Plan Consulting)’을 진행하며 어학원 내 SAT 여름특강 수강과 동시에 이플랜컨설팅을 이용하여 많은 학생들이 우수한 대학에 대거 합격한 실적을 이어갈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인천SAT학원 이플랜어학원의 금번 SAT 여름특강은 총 10 주간 진행되며 8월 19일(금) 종료된다.

이플랜어학원 김민석 SAT 전임강사는 “영미권 대학 내 표준화 학력 시험인 SAT 점수의 중요성이 커짐에 따라 SAT 내 고득점은 높은 순위권에 위치한 학교를 합격할 수 있는 주요한 요인 중 하나가 될 것”이라며 “Digital SAT에 학생들이 단기간에 적응하여 높은 성적을 받을 수 있도록, 그에 상응하는 수준 높은 강의와 신뢰 있는 자료를 이번 여름방학 특강을 통해서 제공할 것이고, 그에 따라 벌써부터 송도, 청라 지역에서도 SAT 수업 관련해 문의가 이어지는 중”이라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