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대방고시학원, 2023년 대비 기술직공무원 기초이론 강의 7월 개강

대방고시학원, 2023년 대비 기술직공무원 기초이론 강의 7월 개강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2.04.27 16:5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 오프라인 기술직공무원 전문학원 대방고시학원이 2023년 시험을 대비해 기술직공무원 기초이론 강의를 7월 본격 개강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개강하는 강의는 의료기술직공무원, 보건직공무원, 간호직공무원, 식품위생직공무원, 보건진료직공무원, 기상직공무원, 산림자원직공무원, 환경직공무원 직렬에 지원하는 준비생들을 대상으로 하며, 연간 커리큘럼 중 가장 처음으로 시작하는 기초이론 강의다. 

기초이론 강의에서는 용어 설명, 기본개념을 확실히 암기하고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하여 초시생, 비전공자, N수생 모두에게 적합하다. 무엇보다 합격률로 증명하는 전문 교수진으로 라인업을 한차례 업그레이드해 양질의 강의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2023년 기술직공무원 대비 강의를 수강할 경우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수강 신청하는 강좌의 모든 과정은 무제한으로 수강이 가능하며, 올해 11월부터 내년 5월까지 총 7회에 걸친 모의고사를 무료로 응시할 수 있다. 시험 필기 합격 후에는 면접특강이 무료로 제공되며, 0원 프리패스 구매자에게는 현장강의, 기본서 등이 무료로 제공되고 수강기간 내 합격 시 100% 환급이 이루어진다. 

기초이론 강의 수강 이후에는 기본이론, 심화이론, 단원별 기출문제풀이, 실전모의고사, 파이널특강 순으로 구성된 커리큘럼에 따라 단계별로 시험을 대비할 수 있다. 

대방고시학원 관계자는 “기초이론 강의는 2023년 기술직공무원 시험 준비를 시작하는 이들에게 가장 중요한 첫 단계로, 교수진을 업그레이드하여 수업의 퀄리티를 높여 합격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양질의 강의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