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페르노리카 코리아, ‘몽키47 베이프 에디션’ 출시

페르노리카 코리아, ‘몽키47 베이프 에디션’ 출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2.04.28 08:5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르노리카 코리아(Pernod Ricard Korea)는 울트라 프리미엄 크래프트 진(Gin) ‘몽키47(Monkey 47)’과 하이엔드 스트릿 패션 브랜드 ‘베이프(A BATHING APE, BAPE)’, 두 아이코닉한 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한정판 에디션 ‘몽키47 베이프 에디션(Monkey 47 x A BATHING APE Edition)’을 출시했다. 

‘몽키 47’은 독일 북부 지방 ‘블랙 포레스트(Schwarzwald)’의47가지 천연 보태니컬을 사용하여 특수 설계된 증류기를 통해 한 해에 극소수량만 생산되는 크래프트 진 브랜드이며, ‘베이프’는 특유의 카모플라쥬 패턴으로 유명한 하이엔드 스트릿 패션 브랜드이다. 이번 에디션은 몽키 47의 시그니처 정글 프린트에 베이프의 아이코닉한 카모플라쥬 패턴이 결합된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몽키 47의 바틀과 패키지에 적용시켜 새롭게 선보였다. 

몽키47은 풍미와 향, 그리고 협업에 있어 항상 실험적인 새로움을 추구한다. 이러한 방향성에 따라 이번 에디션은 몽키47의 혁신과 열정을 공감하고 공유하는 베이프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이어진 에디션으로, 진과 패션의 만남을 통해 스트릿 럭셔리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예정이다.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이를 기념해 5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와인앤모어 청담점에서 팝업 스토어를 연다. 팝업 공간은 새로운 디자인과 블랙 포레스트에서 영감을 받은 보태니컬 무드로 연출돼, 화려한 컬러로 수 놓인 정글을 탐험하는 듯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같은 기간 동안 와인앤모어의 스마트 오더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또한 서울 내 유명 바(Bar)와의 협업도 이뤄질 예정이다. 5월 한달 동안 믹솔로지 청담, 르챔버 청담, 앨리스 청담, 장생건강원, 그리고 소코바에서 몽키 47을 베이스로 하는 칵테일을 선보이며, 베이프 에디션은 보틀로 주문이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페르노리카 코리아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