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마이 폭스바겐 앱 온라인 예약 이벤트 진행
폭스바겐코리아, 마이 폭스바겐 앱 온라인 예약 이벤트 진행
  • 박한용
  • 승인 2022.05.10 11: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폭스바겐코리아가 다음달 30일까지 ‘마이 폭스바겐 앱’을 통해 온라인 예약 후 내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이번 이벤트 기간 마이 폭스바겐 앱을 통해 온라인 예약 후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정품 워셔액을 증정한다.

마이 폭스바겐 앱은 차량 소유주들을 위한 폭스바겐코리아의 다기능 차량관리 모바일 앱이다. 차량관리 팁과 함께 차량의 쿠폰 서비스, 보증기간, 리콜, 정비 이력, 등 차량관리에 꼭 필요한 주요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또 이벤트와 주요 서비스 혜택에 대한 푸시 알림 서비스도 제공한다.

온라인 서비스 예약과 공식 서비스센터로 사고수리견적을 사진과 함께 간편하게 요청할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올해 새롭게 개편된 마이 폭스바겐 앱은 온라인 예약 서비스의 이용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서비스 개선으로 인해 폭스바겐 고객은 서비스 센터 별 가장 빠르게 예약 가능한 시간대를 한눈에 확인 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예약이 가능하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지속적인 서비스 개편으로 마이 폭스바겐 앱을 통한 서비스센터 예약률이 동기 대비 69% 증가했을 뿐 아니라 신규 가입자 역시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폭스바겐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