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트비, 롤링스톤 코리아와 인터뷰 및 단독 화보 공개
저스트비, 롤링스톤 코리아와 인터뷰 및 단독 화보 공개
  • 지피코리아
  • 승인 2022.05.12 14: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JUST BEGUN’ 앨범 활동으로 다시 한번 케이팝의 루키임을 증명해 낸 보이그룹 ‘저스트비’가 롤링스톤 코리아와의 인터뷰를 전격 공개했다. 

이들은 롤링스톤 코리아와의 인터뷰를 통해 분노 시리즈의 마지막 결정타가 된 ‘JUST BEGUN’ 앨범에 담긴 포부와 팬들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드러냈다. 

저스트비는 롤링스톤 코리아와의 인터뷰를 통해 “2022년에는 전 세계에 있는 더 많은 온리비를 만나는 것이 목표”라며, “음악적으로도 다양한 목소리를 들려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특히 롤링스톤 코리아를 통해 공개된 저스트비의 심층 인터뷰에서는 다양한 화보 이미지와 단독 미공개컷 등이 공개됐으며, 롤링스톤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들의 영상 인터뷰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롤링스톤 코리아 6호는 한류 스타 이병헌(Lee Byung-Hun)이 커버를 장식했다. 커버를 장식한 이병헌 외에도 가수 데뷔 30주년을 맞은 김민종, ‘솔로지옥’에 출연한 강소연, 안예원, 오진택, 최시훈, 댄스 크루 월드페임어스, 김세규 대표, 쿤타, 공소원, 저스트비(JUST B), 이은샘, 롤링쿼츠(Rolling Quartz), 빌리(Billlie), 빅원, 용용, 250까지 지류에 참여한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인터뷰 일부가 이병헌을 시작으로 롤링스톤 코리아 웹진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롤링스톤 코리아 6호는 현재 각종 온·오프라인 서점과 자사몰에서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롤링스톤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