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고객관리 프로그램 공비서, PB상품 '보이델라 팔레트젤' 출시

고객관리 프로그램 공비서, PB상품 '보이델라 팔레트젤' 출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2.05.17 17:1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샵 고객관리 프로그램 공비서가 네일 전문 브랜드 '보이델라(voidella)’의 신제품 솔레일 10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당신의 손끝’으로 아름다움을 완성하는 보이델라(voidella)는 공비서의 자체브랜드(PB)로 이탈리아어로 ‘바르고 그리다’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 솔레일은 눈부신 햇살에 어울리는 10가지 컬러로 구성된 컬러젤이며, 기존 병에 담긴 일반젤과 달리 팔레트 케이스에 담긴 팔레트형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보이델라만의 기술력으로 제작해 어떠한 형태로 보관해도 흘러내리지 않는 제형임에도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크리미한 발림성과 뛰어난 발색력이 특징이며, 뷰티 사업자를 위한 B2B 뷰티제품 유통 종합몰 공비서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신제품을 출시한 공비서는 네일샵이나 미용실 샵주들이 시술 중이거나 바쁜 상황이나 퇴근 후 집에서도 고객 예약상황, 일정 등을 손쉽게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한 예약관리 프로그램으로 PC 기능을 모바일 앱에서 그대로 사용할 수 있도록 연동 되어 있다.

CRM프로그램 공비서는 회원관리뿐만 아니라 예약관리, 매출 관리, 재고관리 등의 기능도 함께 제공하여 샵주들의 매장 운영을 전반적으로 도와준다. 장기 약정이나 가입비, 불합리한 해지 수수료가 없으며, 프리미엄 요금제를 이용할 경우 요금의 100%를 포인트로 제공한다. 해당 포인트는 공비서 자체 쇼핑몰 '공비서스토어'에서 결제 및 문자 요금 충전 시 사용할 수 있다.

고객관리앱 공비서 서비스 문의는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진행할 수 있으며, 보이델라 솔레일은 현재 뷰티샵 사업자 등록증을 가진 샵주들에 한해 상시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정보는 공비서 자체 쇼핑몰인 '공비서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