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5개국어 어학 서비스 ‘마이풀’, 영어∙일본어∙스페인어 5월 신규 강의 업데이트

5개국어 어학 서비스 ‘마이풀’, 영어∙일본어∙스페인어 5월 신규 강의 업데이트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2.05.18 10:1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카이스(대표 이현준)는 자사의 어학 서비스 ‘마이풀(MYPOOL)’이 영어, 일본어, 스페인어 3개 외국어 부문에서 신규 강의를 업데이트했다고 전했다.

마이풀은 영어와 중국어, 일본어, 스페인어, 베트남어 등 5개 외국어와 토익을 월 정기결제 또는 1년 결제를 통해, 해당 기간동안 전 강의를 무제한으로 학습할 수 있게 준비한 국내 최초의 구독형 외국어 학습 서비스다. 

5월에 신규 업데이트된 영어 부문 강의는 ‘Radish 웹 소설 작가 되기’로, 인기 영어 웹소설 플랫폼 RADISH의 베스트 작품들 표현을 이용한 작문 과정이다. 최근 국내와 해외에서 웹소설에 대한 인기가 높아, 오픈되자마자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에 신규 업데이트된 일본어 부문 강의는 ‘일본어 문장 만들기: 동사 심화 편’으로 일본어 동사의 수동형 사역형을 학습하는 초급 문법 과정이다. 일상생활에서 많이 사용하는 표현들을 중심으로 준비되었다.

5월에 신규 업데이트된 스페인어 부문 강의는 ‘랜선 스페인어 회화: 상황 속으로’로, 현지에서 촬영한 원어민의 대화 내용을 통해 표현을 익히는 초급 회화 과정이다. 

어학 서비스 ‘마이풀’은 레벨테스트를 통해 개인 수준별 맞춤 학습이 가능하며, 인지과학을 기초로 한 장기기억 학습법을 적용해 학습 효과를 높였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마이풀은 서비스 이용자분들의 어학 실력을 장기기억으로 전환하기 위해 강의 영상을 약 3,000개의 강의영상과 약 40,000 여개의 학습문제 등 방대한 양의 학습 콘텐츠를 준비하는 등 오랜 기간동안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였다. 또한, 국내 최초의 구독형 외국어 학습 서비스로서 한 번 결제로 5개국의 다양한 언어를 모두 학습할 수 있어, 요즘처럼 영어뿐만 아니라 중국어 베트남어 등 다양한 외국어를 학습하고자 하는 학생, 직장인, 여행자들에게 최적화된 어학 서비스다.

‘마이풀’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앱을 다운로드 받아 회원가입을 하면, 3일 동안 무료체험을 해볼 수 있다. 무료체험 이후에는 월 구독료 14,900원으로 정기결제 또는 143,000원으로 1년 구독을 통해 해 해당기간 동안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SKT회원은 SKT빌레터 서비스를 통해 마이풀을 월 9,900원에 이용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